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롱 차이 및 가격 구매 꿀팁

by 빠른체크 2024. 3. 19.

다이슨 에어 랩 컴플리트 롱 차이 및 가격 구매 꿀팁

다이슨 에어 랩 컴플리트와 컴플리트 롱의 차이에 대해 알아봅니다. 또한 최저가 가격 정보를 통해 구매 꿀팁을 안내해드리니 자세히 읽어보시고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1.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롱 차이

1.1.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롱 제품 소개

2. 다이슨 제품 구성 품목 차이

3. 다이슨 컴플리트 롱 가격 차이

4. 다이슨 컴플리트 롱 색상 차이

5. 다이슨 에어랩 최저가 정보

 

 

 

 

다이슨 에어 랩 컴플리트 롱 차이

다이슨 에어 랩에는 크게 3종류가 있습니다. 그중에서 컴플리트 롱은 기본 컴플리트보다 배럴 길이가 조금 더 길다는 차이가 있습니다. 가격은 큰 차이가 없고 구성품에서 약간의 차이만 있을 뿐인데요. 둘 중 하나를 추천하자면 고데기 배럴이 긴 컴플리트 롱이 좀 더 활용도가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컴플리트 롱은 고데리 배럴이 길기 때문에 긴머리나 짧은머리나 모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컴플리트와 컴플리트 롱 사이에서 고민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조금 더 자세히 비교해보겠습니다 

다이슨 에어 랩 컴플리트롱 제품 소개

다이슨 에어 랩은 드라이기와 고데기가 합쳐진 것으로 매우 고가의 제품입니다. 60만 원을 넘는 금액대인만큼 프리미엄 드라이기라고 보는 것이 맞을 텐데요. 가격 빼고는 단점이 없을 정도로 실제 사용 후기를 보더라도 대부분 신세계를 경험한다는 글이 많습니다.

 

누가 머리 말리는 드라이기에 이토록 많은 비용을 들여서 구매할 까 생각하지만 사실 다이슨 에어 랩은 잦은 품절이 일어날 정도로 인기가 매우 많습니다. 가격을 떠나서 제품 재고가 없어서 구매를 못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단순히 드라이기만의 기능을 하는 것이 아닌 고데기의 기능도 갖고 있어 다양한 헤어 연출이 가능하며, 머리 손질에 재능이 없는 똥 손인 분들도 누구나 쉽게 다양한 헤어 디자인을 연출할 수 있어 많이 이용합니다. 또한 다이슨만의 기술력으로 모발 손상이 없고 오래도록 자연스럽게 연출되는 장점이 있어 많은 분들이 비싸지만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컴플리트 롱의 경우 새롭게 설계된 스타일링 툴을 포함하고 있으며 기본 배럴보다 50% 더 긴 롱 배럴로 머리가 길어도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여성분들의 경우 가장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미디엄 C컬, 내추럴 CS컬, 볼륨 미디엄 S컬 등 스타일링 가이드를 참고하시면 다양한 헤어 연출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다이슨 제품 구성 품목 차이

보시다시피 다이슨 에어 랩 컴플리트 롱은 기본 컴플리트에 비해서 비교적 긴 배럴 길이를 갖고 있습니다.

 

애초에 설계될 때에도 가슴 정도의 긴 모발을 위해 설계되었다고 나와있습니다. 배럴 길이 외에는 나머지 구성품목에는 큰 차이가 없고 가격도 비슷하기 때문에 머리 길이나 숱의 많고 적음에 따라서 기본 컴플리트를 선택할지 컴플리트 롱을 선택할지 고민하기도 합니다

 

보통 컴플리트 롱이라는 이름에 롱이 붙어 있다 보니 머리 길이가 긴 분들만 이 제품을 생각하곤 합니다. 하지만 컴플리트 롱은 긴 머리는 물론 짧은 단발머리도 손쉽게 헤어 손질이 가능합니다. 때문에 머리 길이가 짧으신 분들이라도 추후에 머리를 길었을 때를 생각해서 컴플리트 롱으로 많이 구입하시곤 합니다.

여성분들의 경우 보통 분위기 전환을 위해 단발을 하는 경우가 있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보통 긴 머리를 유지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개인마다 다르긴 하지만 이렇게 긴 머리로 다시 돌아갔을 경우도 생각해본다면 컴플리트 롱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이슨 컴플리트 롱 가격 차이

다이슨 에어 랩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기본 컴플리트와 컴플리트 롱의 가격 차이는 없습니다. 두 제품 모두 동일한 가격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물론 각종 카드 할인이나 이벤트 혜택을 더하게 되면 홈페이지 공식 가격보다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긴 합니다.

 

현재 다이슨 공식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공식 가격은 699,000원입니다. 비싼 가격임에도 품절 사태가 많기 때문에 재고 입고 알림을 통해서 추후 입고 시에 빠르게 구매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이슨 컴플리트 롱 색상 차이

사실 어떤 제품을 선택할 때 외관 디자인이 똑같다면 칼라도 중요하게 비교해보곤 합니다. 핸드폰을 살 때도 이런 경험은 많이 해보셨을 텐데요. 다이슨 컴플리트와 컴플리트 롱의 색상 차이를 살펴보겠습니다.

 

기본 컴플리트의 경우 푸시아/니켈, 블루/코퍼, 코퍼/니켈, 니켈/코퍼 4가지 종류로 되어있으며, 컴플리트 롱의 경우 역시 니켈/코퍼, 코퍼/니켈, 푸시아/니켈, 블루/코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칼라 차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New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컴플리트 롱(니켈/코퍼)

네. 최상의 결과를 위해서는 머리를 감은 후 스타일링하세요. 모든 브러시는 젖은 모발에 사용 가능하지만, 배럴은 완전히 젖은 모발보다는 수분감 있는 모발에 사용하는 것이 가장 효과가 좋습

www.dyson.co.kr

 

다이슨 에어 랩 최저가 정보

다이슨 에어 랩의 구매 가격은 매우 높은 편입니다. 때문에 구매 전에 각종 최저가 정보를 알아보고 비교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나와 최저가를 통해 확인되고 있는 현재 최저가는 쿠팡의 623,000원으로 무료 배송이 가능합니다.

 

공식 가격보다 약 7만 원 정도 저렴한 가격이다 보니 저렴하게 최저가를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비교해보시고 판단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다만 가격이 저렴하고 할인되는 부분에 있어 대부분 특정 카드 사용이나 조건 등이 있기 때문에 이런 부분도 비교해보시고 구매를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다이슨 에어랩 최저가

> 몽제 매트리스 아직도 사용하지 않고 있다면

> 템퍼 매트리스에도 단점이 있다던데

> 실시간 무료 tv 시청 사이트 바로가기


다이슨 에어 랩 컴플리트 롱 차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배럴 길이를 빼고는 나머지 구성품목이나 가격에 큰 차이가 없기 때문에 어떤 것을 선택할지 잘 비교해보시고 구매를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구매 전에 실제 실 사용자들의 후기를 살펴보시면 구매를 결정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매장이나 온라인을 통해 재고 입고 알림을 이용하시면 빠른 제품 수급이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