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에이스 침대 매트리스 등급별 가성비 제품 안내

by 빠른체크 2024. 3. 22.

에이스 침대 매트리스 등급별 가성비 제품 안내

에이스 침대는 침대 업계 1위로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침대 매트리스 브랜드입니다. 총 3가지 등급과 5가지 쿠션감의 제품군을 갖고 있기 때문에 등급별 가격을 알아보고 가성비 있는 제품을 통해 구매를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1. 에이스 침대 매트리스 등급

1.1. 등급과 쿠션감

2. 에이스 매트리스 등급별 가격

2.1. 에이스 가격 인상

3. 에이스 매트리스 가성비 등급 제품

 

 

 

 

에이스 침대 매트리스 등급 정보

에이스 침대 매트리스를 구매하고자 하시는 분들이라면 등급과 쿠션감에 대해 알아보시고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침대 매트리스는 단순히 가격이 높고 등급이 높다고 나에게 맞다고 보장할 수는 없습니다. 사람마다 선호하는 쿠션감이 다르고 누구에게는 매우 편한 매트리스이지만 누구에게는 잠을 설칠 만큼 불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에이스 침대 매트리스를 구입하고자 한다면 어떤 등급과 어떤 종류가 있는지 살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에이스 매트리스 등급과 쿠션감

  • 등급 : 최고급형, 고급형, 일반형
  • 쿠션감 : 프리미엄 소프트, 소프트, 레귤러, 하드, 슈퍼 하드

에이스 침대 매트리스 모든 제품 보기

 

에이스에서는 3가지 등급과 5가지 쿠션감을 가진 매트리스 제품들이 있습니다. 등급을 먼저 살펴보면 가장 높은 단계인 최고급형부터 고급형, 일반형 이렇게 3단계로 나뉩니다. 또한 쿠션감의 경우 프리미엄 소프트부터 소프트, 레귤러, 하드, 슈퍼 하드 이렇게 5가지로 구분됩니다.

 

여기서 쿠션감은 등급만큼이나 중요합니다. 푹신하고 포근하게 감싸주는 느낌을 좋아한다면 소프트 계열이 좋습니다. 반대로 탄탄하게 몸을 받쳐주는 것이 좋다는 분들은 하드 계열의 매트리스가 좋습니다. 다만, 매트리스는 워낙 개인이 느끼는 정도 차이가 크기 때문에 누군가에게는 소프트하지만 누군가에게는 다소 하드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매장을 방문해서 매트리스 등급과 쿠션감을 직접 체험해보시고 구입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에이스 매트리스 등급별 가격 정보

에이스 매트리스 등급별 가격은 어떻게 될까요. 기본적으로 최고 높은 등급인 최고급형이 가격대가 높은 편이며 그다음이 고급형, 그다음이 일반형입니다. 쿠션감의 경우는 등급별로 적용되는 제품이 있고 그렇지 않은 제품이 있습니다. 모든 등급에 모든 쿠션감이 적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한 가지 예시로 최고급형 등급에는 레귤러 쿠션감을 제외한 나머지 4가지 쿠션감만 존재합니다. 만약 에이스 침대 매트리스를 구입할 때 최고급형에 프리미엄 소프트 계열을 선택한다면 가격대는 260만 원 대~590만 원 대까지 총 5가지의 제품군이 있습니다.

 

반면 나는 하드 한 계열의 매트리스를 선호한다 싶으면 동일한 최고급형에 슈퍼 하드 계열의 제품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최고급형 슈퍼 하드는 총 2가지 모델이 있으며 가격대는 270만 원 대~330만 원 대가 있습니다.

 

일반형의 경우는 AT 모델이 가장 높고 그다음이 CA2, CA 순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에이스 침대 매트리스 등급별 가격  정보 보기를 통해 모든 제품을 비교해보시고 가격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에이스 침대 매트리스 가격 인상

최근 에이스 침대는 최대 20%의 가격 인상을 진행한 바 있습니다. 매트리스의 경우 최대 19%, 프레임의 경우 최대 20% 까지 가격이 인상되었는데요. 물론 등급과 프레임 종류에 따라서 조금씩 인상률에 차이는 있습니다. 

 

인상된 가격에 가격 부담이 있으신 분들은 가성비 있는 등급의 제품을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에이스 매트리스 가성비 등급 제품

침대 매트리스는 고가의 가구에 속합니다. 한번 구입하면 10년 이상은 사용할 정도로 쉽게 교체하지도 않는 가구입니다. 만약 여러분들이 에이스 매트리스를 구입하고자 한다면 높은 가격이 부담될 수 있습니다. 때문에 가성비 있는 등급의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경제력이 어느 정도 되시는 분들이라면 가격에 상관없이 선호하는 등급과 쿠션감을 적용해 제품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만약 나는 가성비 있는 제품을 사용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이라면 비교적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급형 등급을 사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고급형 등급에는 슈퍼 하드를 제외한 나머지 4개의 쿠션감이 있으며, 소프트와 하드 계열 모두 포함되어 있고 제품군도 다양하기 때문에 선택의 폭도 넓어 비교적 가성비 있는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물론 이보다 가격적으로 낮은 일반형도 있지만 제품 군이 적고 원하는 쿠션감이 없을 수 있기 때문에 오래 두고 사용할 목적인 매트리스라면 고급형을 선택하는 것이 장기적인 사용에 오히려 더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결정에 어려움이 있다면 가장 인기있는 로얄에이스400이나 하이브리드테크7과 같은 매트리스를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제품 구입 및 체험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실시간 추천 베스트 >

코웨이 매트리스 렌탈 단점 가격 비교 분석

몽제 매트리스 단점 및 가격 정보 안내

템퍼 매트리스 단점 및 가격 정보 모음

에이스 침대 매트리스 등급별 가격 및 가성비 있는 제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다양한 등급과 쿠션감을 갖고 있지만 가격이 고가인 만큼 가격적인 부담을 덜기 위해 가성비 있는 제품을 알아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