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거이슈

마미부 양지은 제주댁 아버지와 딸

by 그로잉에고 2021. 1. 16.

마미부 양지은 미트롯2 마미부 양지은 제주댁 아버지와 딸

미스트롯2의 시청률이 계속 고공행진 하고 있는데요. 저도 매번 실시간으로 시청하고 있습니다. 이번 미스트롯2 시즌에서 유독 눈길이 가는 참가자가 있는데요. 바로 마미부로 참가한 양지은입니다. 

양지은은 두아이의 엄마로 제주댁이면서 효녀가수를 꿈꾸며 이번 미스트롯2에 참가했는데요. 지난 아버지와 딸이라는 노래로 극찬과 함께 감동을 선사해주기도 했습니다.

마미부 양지은 올스타

 

마미부의 양지은은 노래에 앞서 본인의 스토리를 풀어내며 가슴아픈 사연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아버지와 딸을 부른 양지은 올스타를 받기도 했습니다. 양지은의 노래가 끝난후 장윤정 심사위원은 사연을 듣지 않고 만났어도 큰 감동을 전해주었을 것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었는데요.

시청자의 입장에서 양지은의 노래는 정말 듣는이로 하여금 노래를 부르는 이의 감정에 동화되는 듯한 느낌을 들게 해줍니다. 노래를 부르는 마미부 양지은 역시 큰 퍼포먼스없이 눈빛과 목소리 만으로 하고 싶은 말을 가사에 풀어 전달했는데요.

 

가슴 아픈 사연에 그에 맞는 가사와 노래를 부르면서 눈물을 흘릴만도 했는데요. 양지은은 눈물품은 미소를 보이며 노래를 끝까지 이어나갔습니다.

마미부 양지은 감동전해

 

노래에 감정이 들어가야하는 것은 가수가 노래를 부르면서 어쩌면 당연히 함께 가져가야 될 부분이지만 일부 가수들의 감정이 과다하게 섞여 노래가 주는 감정이 시청자에게 전해지지 않는 경우가 많죠.

하지만 이번 미스트롯2 마미부의 양지은은 본인의 감정은 최대한 절제하면서 그 감동과 감정을 시청자가 느끼게끔 노래가사를 전달해주어 인상깊은 기억을 주었습니다.


마미부 양지은 응원

 

양지은은 또한 연예인 못지 않은 미모로 많은 참가자들 중에서도 눈길이 가는데요. 게다가 두아이의 엄마인 점을 감안하면 굉장한 미모의 소유자임에는 틀림없는 것 같습니다.

 

노래 실력 또한 어릴때부터 국악을 습득해서 굉장히 안정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앞으로 미스트롯2에서 마미부에의 유일한 생존자인 양지은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경연프로그램의 끝엔 스타배출이라는 점이 있기에 경연도중 심사에 시청자들의 인기투표가 반영되게 되는데요. 마미부 양지은의 경우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리고 노래에 같이 동화되게 하는 힘을 가지고 있어 많은 기대가 됩니다.

눈빛과 목소리만으로 하고 싶은 말을 가사에 담아 그 감정을 전하는 미스트롯2 마미부 양지은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아버지에게 신장기증을 하면서 잠시 포기했던 음악인의 꿈을 미스트롯2에서 후회없이 펼치기를 기대하며 응원합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