멸종
멸종은 전체 종의 멸종입니다. 멸종은 종 분화와 함께 생물 진화의 일반적인 현상입니다. 지구 위에 존재하는 많은 종류의 동물과 식물이 멸종되었습니다. 멸종은 살아있는 생물에게 일어날 수 있는 현상입니다. 생명 역사에서 많은 멸종 사건이 있었습니다. 새를 제외한 지구 위의 모든 공룡이 멸종된 백악기 제3기의 K-T 대 멸종이 널리 알려졌습니다. 그러나 이전 생물 종의 96%가 멸종위기종인 폐름기 멸종 등 멸종위기종이 있었습니다.
수천년 전 인류의 급속한 증가로 시작된 유기체의 멸종은 현재 지질 연대인 홀로서의 이름을 따서 지어졌으며 홀로스 대멸종이라고 불립니다. 오늘날, 주요 멸종의 비율은 홀로세 대멸종이 시작되기 수천 년 전보다 약 100배에서 1000배 증가합니다. 오늘날의 생물 종의 가장 큰 멸종 원인은 인간 활동으로 생각됩니다. 지그 온난화는 이러한 멸종을 가속화한것으로 믿어집니다.
진화에서 멸종의 역할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으며 특정 문제에 관한 연구가 진행 중입니다. 멸종의 크기보다는 작은 규모의 멸종은 종 간의 제한된 자원을 경쟁한 결과이며 경쟁적인 타격일 수 있습니다. 즉, 한 종이가 경쟁 상대의 종을 파괴하면 진화에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멸종 후 살아남은 종은 빠르게 확산하여 방어 적응과 같은 진화를 경험할 것입니다. 이것은 종 분화의 다양성을 빠르게 발현시킵니다.
진화의역사
이 생물체가 언제 처음 지구에 왔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원핵생물은 적어도 30억년전에 나타났습니다. 그 이후로 최초의 공통 조상, 즉 원핵 생물, 진핵생물 및 고세 의해 차별화된 유기체의 세 영역은 오늘날까지 진화하고 각 적응 과정을 통해 수많은 종으로 차별화되었습니다. 진화된 다세포 생물은 16억 년 전 출현한 진핵생물을 바탕으로 다양한 식물과 동물로 진화했으며 최근에는 원핵생물과 진핵생물 사이의 중간 단계를 발견했습니다.
생물의 기원
진화생물학은 생명의 기원을 다루는 학문적이 아니라 일반적으로 생화학적으로 분류된 화학 진화가 진화에 포함되지 않고 이름만 포함되기 때문에 화학 진화를 묘사합니다. 화학 진화의 주요 질문은 첫 번째 생물이 어떻게 나타났는지에 대한 설명입니다. 그러나 이전의 연구 결과만으로는 아직 첫번째 생물 발생의 기원을 알지 못했습니다. 오늘날의 과학적 합의는 최초의 유기체가 단순한 화학 반응의 복잡한 상호 작용으로 생성되었지만 그러한 발생이 어떻게 발생했는지는 불분명합니다. 현재까지, 첫 번째 공통 조상 또는 첫 번째 유전자 폴의 구조와 형태에 대한 단편적인 고려 사항만 포함되었습니다. 현재 제시된 가설에는 단 세포의 RNA 또는 응축과 같은 분자 단위 물질의 자기 복제가 포함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