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명품 브랜드 순위 2022 최고 인기 브랜드를 찾아라

by 빠른체크 2022. 11. 5.

명품 브랜드 순위 2022 최고 인기 브랜드를 찾아라

2022 명품 브랜드 순위를 알아봅니다. 과거와 달리 이제는 명품도 많이 익숙해진 느낌입니다. 올해 2022년에는 어떤 명품 브랜드들이 인기 순위에 올랐는지 지금부터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명품 브랜드 순위 2022 알아보기

2022년 명품 브랜드 순위에 대해 살펴봅니다. 명품은 남자든 여자든 나이를 떠나서 누구나 하나쯤은 갖고 싶어 하는 아이템입니다. 이러한 명품들은 세계적인 글로벌 브랜드인 만큼 가격이 고가입니다. 때문에 가격이 부담되시는 분들은 눈을 조금 낮춰 준명품을 구입하기도 합니다

 

사실 브랜드 순위는 어떤것을 기준으로 두느냐에 따라서 순위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때문에 명품을 구입하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단순히 순위만 놓고 기준을 정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기준에 의해서 명품 브랜드 순위가 결정되는 것일까요

 

 

 

 

 

 

 

 

명품 순위 기준

명품에 대한 순위는 여러가지여러 가지 기준에 의해서 달라질 수 있습니다. 판매량 및 매출 순인지, 브랜드 가치 순인지 등 순위를 책정하는 기준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또한 그 분야가 패션인지 주얼리인지 가방인지 옷인지에 따라서도 나뉠수 있고, 남성이냐 여성이냐 어느 쪽을 주 타깃으로 하는지, 2022년에 조사한 결과인지 등 시기에 따라서도 달라지곤 합니다

 

때문에 절대적인 순위로 보기보다는 명품이라고 불리는 브랜드들을 알아본다는 개념으로 접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2022 미국에서 뽑은 명품 브랜드 순위

미국에서 발표된 2022 세계 베스트 글로벌 브랜드 순위가 지난 11월 3일 공개되었다고 합니다. 럭셔리 브랜드에 속하는 최상위 브랜드 9개 순위는 1순위 루이비통을 시작으로, 샤넬, 에르메스, 구찌, 까르띠에, 디올, 티파니, 프라다, 버버리 순으로 나타났습니다.

 

1순위 루이비통, 명품다운 국내 매출 1위

말이 필요없는 명품 브랜드 1순위는 루이비통입니다. 다른 많은 명품 브랜드들을 제치고 국내 매출이 가장 높은 브랜드입니다. 1순위 답게 많은 사람들이 찾는 명품 브랜드라 할 수 있습니다.

 

세계적인 경기침체 속에서도 꾸준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지난 3분기 매출의 경우는 전년대비 19%나 늘어났다고 합니다.

 

트렌비 사이트를 통해 루이비통 대표 인기 상품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2순위 샤넬, 순위는 2위지만 1위와 동급

명품 브랜드 2위는 샤넬입니다. 루이뷔통과 함께 명품에서 어깨를 나란히 하는 브랜드로, 가장 유명한 샤넬 넘버 5 향수가 있습니다. 특유의 로고 모양으로 럭셔리함을 갖고 있으며 특히 여성분들이 많이 찾는 명품 브랜드입니다.

 

블랙핑크 제니가 앰버서더로 활동하며 인간 샤넬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습니다. 30대의 여성분들이라면 누구나 하나쯤 갖고 있다는 샤넬은 지갑과 가방을 많이 선호합니다. 

 

샤넬에서 인기 있는 대표 상품 랭킹을 확인해보세요

 

3순위 에르메스, 하이엔드급 때로는 1순위

오랜 역사를 가진 에르메스 또한 명품 브랜드에서 상위권 순위에 속하는 브랜드입니다. 3위에 올리긴 했지만 에르메스는 하이엔드급으로 간주되어 명품 브랜드에서 1순위로 보는분들도 많습니다 

 

에르메스의 대표 상품으로는 버킨백과 켈리백, 실크 스카프 등이 인기가 많습니다.

 

4순위 구찌, 명품 중 20대 비율이 높은 브랜드

명품 브랜드 4위 구찌입니다. 구찌는 가방부터 의류, 화장품 등 다양한 제품군을 갖고 있으며 루이뷔통과 샤넬과도 동급의 명품 브랜드입니다.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로 처음 시작은 가죽제품 전문점이었지만 현재는 많은 분야의 제품들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뉴진스의 멤버 하니가 구찌 앰버서더로 발탁되기도 했습니다. 명품 브랜드 중에서 20대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대표 인기 상품으로 뱀부 백, 호스빗 로퍼, 재키 백 등이 있습니다. 

 

5순위 까르띠에, 주얼리 및 시계 강자

명품 브랜드 순위 5위는 까르띠에입니다. 다른 브랜드들과 다르게 시계나 향수, 주얼리 등 액세서리 분야에서 강점을 갖고 있습니다. 특히 여성분들이 반지나 귀걸이, 목걸이 등을 많이 구입합니다.

 

까르띠에의 대표 상품으로는 탱크 시계, 트리니티 드 까르띠에 링이 있습니다. 특히 탱크 시계의 경우 사각형 프레임에 깔끔한 디자인을 하고 있어 많은 연예인분들이 착용하고 있기도 합니다

 

 

 

 

 

 

 

 

명품 브랜드 앰버서더 

국내 많은 연예인 및 셀럽들이 이러한 명품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특히 블랙핑크의 경우는 멤버 4명 모두가 명품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제니는 샤넬, 로제는 생 로랑, 리사는 셀린느, 지수는 디올)

 

k팝 인기로 현재는 많은 연예인들이 명품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하지만 그 시작은 지난 2014년 빅뱅의 지드래곤이 시초였다고 합니다. 지드래곤 또한 샤넬의 하우스 앰버서더로 활동했다고 합니다.

 

또한 손흥민의 경우 버버리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되면서 k팝은 물론 스포츠계까지 국내 많은 분들이 글로벌 명품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디올’ 회장은 왜 블랙핑크 지수를 좋아할까? [김유진의 브랜드피디아]

디올, 까르띠에, 셀린느, 생로랑, 샤넬. 전 세계가 열광하는 명품 브랜드가 단 하나의 K팝 걸그룹을 축으로 대통합을 이뤘다. 그 중심엔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YG엔터테인먼트 소속 4인조

biz.heraldcorp.com

 

명품 브랜드 정품 구매 사이트

명품 브랜드는 고가인 만큼 쉽게 구입하기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특히 온라인으로 사는것에 대한 거부감 또한 크기 때문에 대부분 백화점이나 오프라인 구매를 선호합니다. 하지만 오프라인 구매의 경우 원하는 제품이 없거나 물류 유통 구조로 인해 가격이 매우 높은 단점이 있습니다

 

그럴 땐 트렌비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트렌비 정품인가요 라는 질문을 많이 하지만 정품만을 취급하며 가품이 발견된 적이 0건이라고 합니다. 


명품 브랜드 순위 2022 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미 너무나도 익숙한 루이뷔통, 샤넬과 같은 브랜드들이 여전히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가방 및 주얼리 등 패션 분야에서 글로벌 명품으로 뽑히는 여러 브랜드를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