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진 배경 지우기

by 빠른체크 2021. 1. 3.

사진 배경 지우기

사진을 찍고 나면 배경을 지우고 싶을때가 많은데요. 이렇게 배경을 지우면 편집을 할때도 유용하고 여러모로 사용할 수 있는곳이 많습니다. 잘만 사용하면 증명사진 배경 또한 하얗게 만들 수 있고 다른 배경 색을 입힐 수도 있는 매우 편한 방법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사진 배경 지우기에 대한 꿀팁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사진 배경 하얗게 만드는 방법은 간단하니 잘 따라와 주시면 어려움없이 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1. 사진 배경 지우기 사이트 접속

사진 배경을 지울 수 있는 방법은 포토샵이나 여러 웹사이트 등 그 방법은 많은데요. 제가 주로 사용하고 무료로 사용가능한 가장 쉬운 사이트를 소개해드립니다. 바로 removebg 라는 사이트입니다.

www.remove.bg/ko

 

이미지에서 배경 제거 – remove.bg

이미지 배경 제거: 클릭 한 번 없이, 5초만에, 100% 자동, 무료.

www.remove.bg

2. 사진 배경 지우기 사진 업로드

바로 이사이트로 들어가시면 아래처럼 접속 화면이 보이실텐데요. 바로 이곳에 사진을 업로드해주시거나 드래그로 끌어와 놓으시면 됩니다.

 

3. 사진 배경 지우기 추가 수정

사진을 업로드 하고 나면 자동으로 사진 배경을 지워주고 아래처럼 보여주는데요.

여기서 편집을 눌러주시면 아래처럼 좀더 수정을 하거나 배경을 다른걸로 바꾸거나 할 수 있는 화면이 뜹니다.

저는 흰색배경으로 바꿔봤는데요. 이렇게 하고 먼가 아쉬운 부분이 있죠. 네 맞습니다. 사진에 팔 부분이 덜 지워진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삭제 복구 탭을 누르시면 추가 수정할 수 있는 부분이 나옵니다.

팔 부분을 수정을 해보겠습니다. 지우개 사이즈를 조정하신 다음 지우고자 하시는 부분에 가서 배경을 지워주시면 되겠습니다.

4. 사진 배경 지우기 다운로드

자 어떠신가요. 이렇게 사진 배경 지우기 과정을 모두 끝냈으면 다운을 받으시거나 캡쳐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사이트로 사용법이 매우 간단하여 많이들 쉽게 사용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포토샵을 모르시는 분들도 사진 배경 지우기 쉽게 따라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이 보다 쉬울 순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