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생식과 유전자 재조합 | 집단 유전학

by 빠른체크 2020. 6. 16.

생식과 유전자 재조합

성적 생식을 수행하는 양성 유기체의 경우, 아도오 세대의 유전자는 부모의 유전자가 혼합된 형태로 형성됩니다. 성적 생식 과정에서 부모로부터 물려받은 유전자는 서로 짝을 이루는 염색체의 결합 과정에서 재조합됩니다. 유전적 재조합에 의해 아이에게 전달되는 유전적 특성은 독립적인 법칙에 따라 독립적으로 유전됩니다. 

유전적 재조합과 재조합은 대립 유전자의 변형을 초래합니다. 대립 자체의 유전적 특성은 대립 유전자 중 하나가 변화함에 따라 대립 유전자의 표현 빈도를 변경하지 않습니다. 기름진 생식은 진화를 촉진하는 요소로서 다양한 개별적인 차이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양성 생식 유기체에서 각 대립 유전자 형질의 경우, 염색체 A1에 유전자 a1이 있다면, 이 대립 유전자 특성 관계의 검은 유전자 A2가 염색체 A2에 있을때 흰색을 표현할 수 있고, 이 대립 유전자의 검은 유전자 a2가 염색체 A2에 있다면 둘 다를 가진 물체가 생식에 감수분열을 할 때 유전자 a1과 a2가 분리됩니다. 그것은 독립적으로 유저너적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석유를 번식시키는 유기체는 무성 생식 생물보다 환경에 적응할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즉 환경이 변화할 때 적응에 유리한 유전적 특성의 발현이 증가하지만, 염색체에 나타나지 않는 대립형질은 여전히 독립적으로 유전돼 환경이 다시 변화하면서 종 유지 가능성을 높인다는 것입니다.

같은 염색체에 대립 유전자 형질이 존재할 때 유전적 재조합 과정에서 분리되지 않고 함께 섞일 때 발생합니다. 그들이 이런 식으로 독립의 법칙을 따르지 않으면, 그들은 유전자 관련이라고 불립니다. 두 유전자의 위치가 가깝다면 거의 항상 개별적으로 상속될 수 있지만, 이것이 단원이라고 합시다.

무성 생식과 비교할 때, 석유 재생산의 이점을 제공하는 가설에는 러의 칼 척 치아 가설이 있습니다. 하면 조셉 뮐러는 무성 생식 생물은 유전적 제조합의 불가능하여서 한때 일어난 불리한 돌연변이가 제거될 수 없어서 불리한 돌연변이가 계속 축적되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반면에, 유전적 재조합은 기름진 생식의 경우에도 포유류의 Y 염색체에서와 같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이러면, 유성 생식은 물로의 칼추쿠치아 가설에서 지적하는 불리한 돌연변이 때문인 손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진화에 대한 또 다른 주요 가설에는 붉은 여신 가설이 포함됩니다. 이 가설의 주요 내용은 석유 재생산에 의한 진화 속도와 비교하여 자연환경의 변화와 경쟁자의 진화가 계속되어 어떤 상황에서도 다른 모든 경쟁자를 이길 수 없다는 것입니다.

개체군 유전학

유전자 관점에서 진화는 생물 종의 개체군에 의해 공유되는 유전자 풀을 세대에서 세대로 나누어 대립 유전자 형질의 발현 빈도가 그 안에서 변화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룹은 같은 생물학적 종 내에서 개별 그룹을 형성합니다. 위의 예에서, 경우 그들은 대립 유전자 특성인 색상의 표현 비율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숲의 그룹은 처음에는 환경 변화의 이유로 흰색, 검은색, 검은색이며, 그들의 표현이 점점 더 크고 대부분 검은색이면 그룹의 유전자 풀을 변화시켰을 수 있습니다. 진화는 유전자 풀의 이러한 변화의 결과입니다. 인구 유전학에 의한 진화과정은 Hardy Weinberg 평형에 설명될 수 있습니다. 유전자 풀의 충분한 그룹에서 유전자 재조합에 의해서만 대립 형질의 발현 빈도가 발생하면 대립 형질 발현 빈도가 평형을 유자하지만, 환경적 영향을 포함한 많은 요인이 대립 형질의 발현 빈도가 발생하면 풀의 변화가 불가피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