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스코 바퀴벌레 퇴치 비용, 원룸 및 가정집 가격 조회

by 빠른체크 2023. 5. 11.

세스코 바퀴벌레 퇴치 비용, 원룸 및 가정집 가격 조회 

집안에 나타난 바퀴벌레 때문에 세스코 퇴치 서비스를 알아보신다면 비용이 얼마나 드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세스코 비용 부담이 있으신 경우 무료 진단 서비스 신청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세스코 바퀴벌레 퇴치 비용 안내

바퀴벌레 퇴치를 위해 세스코를 이용하실 경우 비용은 집 평수 및 구조, 서비스 범위에 따라서 달라지는데,  보통 10평 이하일 경우 초기 비용약 16만 원부터 50평 이상일 경우는 28만 원 가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10평 이하 167,000원
  • 11~30평 : 199,000원
  • 31~40평 : 229,000원
  • 41~50평 : 253,000원
  • 51~80평 : 286,000원

바퀴벌레는 세스코 서비스를 받는다고 하더라도 1회만으로 퇴치가 안되기 때문에, 초기 서비스 이후 정기 점검까지 추가적으로 받게 됩니다. 물론 바퀴벌레 퇴치를 위해 비용이 부담스러울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바퀴벌레를 직접 경험해 보시고 공포를 느끼신 분들은 사실 방역 비용이 아깝다는 생각보다 빨리 퇴치하고자 하는 마음이 더 크실 겁니다. 특히 음식점이나 매장을 운영하시는 분들이라면 바퀴벌레는 매출을 떨어뜨릴 수도 있기 때문에 각별히 신경 쓰셔야 합니다.

 

바퀴벌레가 무서운 점 중 하나가 바로 수많은 알을 까기 때문인데요. 암컷 바퀴벌레 한 마리는 3개월 후 약 200마리, 1년 후에는 최대 2억 마리까지 증식할 수 있기 때문에 비용 부담이 있더라도 장기적으로 거주하실 계획이라면 세스코를 통해 바퀴벌레 퇴치 서비스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원룸 바퀴벌레 퇴치 비용

10평 이하 정도의 원룸이나 오피스텔의 경우 바퀴벌레 퇴치 비용은 초기 비용 164,000원, 정기관리 10개월 비용 220,000원, 홈멤버스안심 365 이용 시 12개월에 320,000원이 발생합니다. 

 

평수가 작은 원룸일 경우는 초기 서비스만으로도 바퀴벌레 퇴치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초기 비용 부담이 있으시더라도 세스코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파트 바퀴벌레 퇴치 비용

평수가 비교적 큰 아파트나 가정집의 경우 보통 20평 정도 이상이 됩니다. 이경우 초기 비용은 약 20만 원 정도이며, 정기서비스 이용 시 매월 27,000원, 홈멤버스 안심 365 이용 시 매월 38,000원이 발생합니다. 

 

평수 규모가 있기 때문에 한 번의 퇴치 작업으로 박멸이 어려운 만큼 쾌적한 가정집 환경 조성을 위해서 정기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것도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모노륨 장판 평당 시공 가격 및 교체 비용

모노륨 장판 평당 시공 가격 및 교체 비용 모노륨 장판은 장판 중에서 비교적 고가에 속하지만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값어치를 한다고 볼 수 있는데요. 모노륨 장판을 알아보

growingego.com

 

세스코 바퀴벌레 퇴치 방역 관리

집안에 생긴 바퀴벌레 퇴치를 위해 세스코를 이용할 경우 초기 대응과 사후 관리로 서비스가 진행됩니다.

 

초기 1회 방문 시 바퀴벌레가 다니는 경로에 트랩방식의 약을 골고루 뿌려놓습니다. 바퀴벌레가 지나다니다가 이 약을 먹게 되면 나중에 약을 토하면서 죽게 되는데 다른 벌레가 이 것을 먹고 또다시 죽는 과정을 반복하면서 바퀴벌레 개체수를 줄여주게 되는 효과를 갖게 됩니다. 

 

1차 퇴치 작업 이후 서너 달이 지나면 사후 점검을 받게 됩니다. 추가적인 해충의 유입이나 바퀴벌레의 개체수가 줄었는지 등을 확인하는 작업을 거치게 됩니다. 사실 한 번에 바퀴벌레를 모두 퇴치하기는 어렵기 때문에 사후 관리를 통해 추가적으로 방역 및 퇴치 작업을 진행해야 합니다.

 

이렇게 세스코를 통해 바퀴벌레 퇴치 서비스를 받게 되면 적어도 3개월 이후에는 더 이상 바퀴벌레가 나오지 않게 된다고 합니다. 실제로도 많은 분들이 세스코 서비스를 받은 후 이 같은 경험을 했다고 합니다. 

 

 

바퀴벌레 유입 경로

집안에 바퀴벌레가 나왔다면 보통 외부에서 들어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주방이나 에어컨 실외기 등의 배관을 타고 들어오거나 싱크대나 발코니 배수구, 화장실이나 베란다 창문을 통해서 유입되곤 합니다. 특히 천장에 붙은 형광등의 마감 처리가 제대로 되어 있지 않다면 천장 형광등 쪽에서도 들어올 수 있습니다.

 

세스코 무료 진단 서비스 신청

세스코 서비스 비용이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때문에 세스코를 이용하실 분들은 사전에 미리 무료 진단 서비스를 받아보시고 정확한 견적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세스코 무료 상담과 진단을 신청하시면 바퀴벌레 유입 경로나 종류 등을 파악할 수 있어서 외부에서 유입되는 바퀴벌레를 차단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링티 효능 및 효과 최저가 구매 가격, 파는곳 공유

링티 효능 및 효과 최저가 구매 가격, 파는 곳 공유 링티를 구매하고자 하시는 분들이라면 링티의 다양한 종류와 어떤 효과가 있는지 알아보시고, 최저가 구매 가격을 통해 구입해 보시기 바랍

growingego.com


세스코 바퀴벌레 퇴치 비용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원룸이나 아파트와 같은 가정집은 물론, 음식점이나 매장을 운영하시는 분들은 바퀴벌레 퇴치에 신경을 쓰시는 것이 좋습니다. 방역 비용이 부담스러우신 경우 무료 진단 서비스만이라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