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쌤소나이트 캐리어 비밀번호 모를 때 재설정 및 변경 방법

by 빠른체크 2023. 11. 16.

쌤소나이트 캐리어 비밀번호 모를 때 재설정 및 변경 방법

여행 가려고 꺼낸 쌤소나이트 캐리어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는다면 아주 쉽게 푸는 방법이 있습니다. 캐리어 비밀번호 모를 때 푸는 방법과 비밀번호 재 설정 및 초기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쌤소나이트 캐리어 비밀번호 초기화

캐리어는 보통 여행용으로 사용하다 보니 오랜만에 여행 갈 때 사용하려고 하면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라면 캐리어의 비밀번호를 초기화하고 다시 설정하면 되는데, 샘소나이트 여행가방 잠금장치 설정안내에서 볼 수 있듯이, 000으로 번호를 맞추고 다이얼 버튼 옆에 있는 락버튼을 볼펜으로 눌러준 후 다시 비밀번호를 설정하시면 됩니다.

 

쌤소나이트 TSA 잠금장치는 캐리어 및 락 버튼의 종류에 따라서 크게 4종류로 구분되며 각각 비밀번호 변경 방법이 버튼인 경우도 있고 옆으로 밀어주는 방식이 있으니 자신의 캐리어를 잘 살펴보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또한 비밀번호를 초기화하고 재설정하는 방법은 기존 비밀번호의 락이 풀려있는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캐리어 비밀번호 모를 때 푸는 방법

만약 캐리어 비밀번호가 잠긴 상태라면 책받침이나 얇은 플라스틱 또는 플래시를 이용해 기존 설정한 비밀번호를 찾아낼 수 있습니다. 아무리 찾아도 비밀번호 모를 때 확인해 보시고 해제해 보시기 바랍니다.

 

쌤소나이트 캐리어의 비밀번호 다이얼은 보통 3 열입니다. 각 버튼 열의 옆에 미세한 틈으로 책받침을 넣고 다이얼을 돌리면 탁하고 걸리는 듯한 느낌이 드는 부분을 찾으면 됩니다.

 

이렇게 찾은 버튼의 각 번호에 2 또는 5를 빼거나 더하면 그것이 바로 내가 설정한 비밀번호입니다. 예를 들어 찾은 번호가 3,3,5라고 한다면 2를 빼면 1,1,3이 되는 것이죠. 다만, 손의 감각으로 찾아야 하기 때문에 쉽게 찾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쌤소나이트 캐리어 비밀번호 푸는 법 영상을 보시면 좀 더 쉽게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이때에는 플래시를 이용해서 버튼의 아래나 옆의 빈틈에 불빛을 비춰주고 다이얼을 돌리다 보면 빈틈 사이로 무언가 움푹 파인듯한 모습이 나타나게 됩니다. 3개 버튼 모두 움푹 파인 구간이 나타나도록 맞춰주시고 각 버튼을 2칸씩 오른쪽 또는 왼쪽으로 돌려주시면 됩니다.

 

하지만 캐리어마다 어떤 번호를 더해주거나 빼줘야 하는지는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부터 하나하나 올려보면서 열어보시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캐리어 초기 비밀번호 및 락 해제 방법

 

쌤소나이트를 처음 구매하면 초기 비밀번호는 000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처음 구입하신 분들은 초기 비밀번호를 000으로 맞추고도 락을 해제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비밀번호만 맞추면 자동으로 락이 해제되는 것으로 아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따로 락버튼을 눌러줘야 합니다. 쌤소나이트 TSA007 락 다이얼 옆에 있는 열쇠 구멍이 있는 뭉치를 옆으로 밀거나 당기는 방식으로 락을 풀게 되어 있습니다. 캐리어마다 조금씩 다르니 비밀번호가 맞는데 왜 안 열리지 생각하지 마시고 주변 부품을 만져보시면 쉽게 풀 수 있습니다.

 

샘소 나이트 바퀴 수리 as 비용 및 수리 센터 찾기

샘소 나이트 바퀴 수리 as 비용 및 수리 센터 찾기 샘소 나이트 캐리어 가방 바퀴를 교체해야 하거나 수리가 필요하신가요. 그렇다면 가까운 수리 센터 매장을 찾아보시고 수리 비용도 알아보시

growingego.com

캐리어 비밀번호 매장에서 해제

 

쌤소나이트나 아메리칸투어리스트와 같은 캐리어 가방은 매장에서도 비밀번호를 풀어준다고 합니다. 위의 방법으로도 비밀번호를 찾지 못했다면 가까운 쌤소나이트 매장을 찾아보시고 전화문의 후 찾아가 보시는 것이 빠를 수 있습니다

쌤소나이트 캐리어 비밀번호를 모를 경우 플래시를 이용하면 아주 쉽게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가까운 매장에서도 비밀번호를 풀어준다고 하니 아무리 해도 못 찾으신 분들은 매장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