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드로이드 올인원 설치 비용 공임비 알아보기

by 빠른체크 2023. 11. 5.

안드로이드 올인원 설치 비용 공임비 알아보기

차량 네비 대신 안드로이드 올인원을 설치한다면 비용은 얼마나 들까요. 제품비와 공임비를 합쳐 대략적인 가격을 살펴보고 네비와 가격 비교를 통해 적합한 제품을 설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안드로이드 올인원 설치 비용

 

 

 

 

 

 

안드로이드 올인원 설치 비용은 차종 및 제품에 따라 다르지만 적어도 70만 원에서 100만 원 이상 정도까지 발생합니다. 제품 구입비와 공임비가 포함된 가격입니다. 특히 독 3사 등 수입차량의 경우는 안드로이드 올인원 설치 시 기본 120만 원 정도 고려하고 계셔야 합니다. 

 

셀프 구입 및 교체가 가능하신 분들이라면 할인받아 구입하면 10만 원 대에도 제품 구매가 가능하고 직접 설치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셀프 교체는 일반인이 하기에는 어려움이 많습니다. 

 

안드로이드 올인원 네비 가격 비교

안드로이드 올인원과 일반 내비게이션 둘 중 어떤 것이 더 싸고 더 좋을까요. 가격적인 면에서 본다면 내비게이션이 조금은 저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워낙 기능 자체가 다르다는 것을 아실 겁니다.

 

안드로이드 올인원의 경우는 사실 내비게이션보다 상위 개념이라고 보셔야 합니다. 언젠가는 자동차 출고 시에도 이 기능이 탑재되어 출시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스마트기기의 화면을 자동차에서도 볼 수 있고 연동도 된다는 점이 가격을 뛰어넘어 굉장한 메리트가 있습니다.

 

혹시라도 가격적인 부담 때문에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가격 차이가 크지 않다면 안드로이드 올인원 설치를 생각해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안드로이드 올인원 싸게 구입하는 법

보통 안드로이드 올인원을 자체적으로 구입하시는 분들은 알리를 통해서 많이 구입합니다. 알리에서 구입 시에 약 20만 원 정도대에 구매가 가능하고 각종 할인을 적용하면 10만 원대에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국내에서 구입하려면 적어도 30~40만 원 정도는 줘야 하기 때문에 절반보다 더 싼 가격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다만, 해외 직구이기 때문에 처음 하시는 분들이라면 다소 어렵고 복잡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크게 어렵지 않고 국내에서 구매 대행을 해주는 곳도 있으니 찾아보시고 이용하시면 보다 싸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올인원 설치 공임비 

안드로이드 올인원 제품이 있거나 따로 구매가 가능하다면 공임비만 지불하고 업체를 통해 교체 및 설치도 가능합니다. 물론 직접 셀프 교체를 하면 좋지만 배선도 많고 복잡하기 때문에 사실 일반인이 하기는 어렵습니다. 따라서 공임비만 지불하고 설치 의뢰를 하시면 조금은 비용적인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

 

애플 카플레이 무선 지원 차량 및 지원 제품

애플 카플레이 무선 지원 차량 및 지원 제품 애플 카플레이는 유선이나 무선 연결이 가능하지만, 차량 자체적으로 무선 연결을 지원하는 데는 아직 한계가 있습니다. 따라서 이럴 때는 애플이나

growingego.com

안드로이드 올인원 설치 비용은 제품비와 공임비를 합쳐 약 100만원 정도 고려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보다 싸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도 있으니, 잘 알아보시고 구입하시면 보다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