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웨이브 첫달 100원 무료 이용 및 해지 하기

by 빠른체크 2023. 11. 3.

웨이브 첫 달 100원 무료 이용 및 해지하기

웨이브 첫 달 100원에 이용하고 해지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직도 웨이브는 첫 달 100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무료에 가까운 100원에 첫 달만 이용하고 해지해도 되니 참고하시어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웨이브 OTT 서비스

넷플릭스나 티빙, 디즈니 등 OTT 서비스는 많지만, 저는 웨이브를 가장 많이 이용합니다. 일단 지상파 방송을 실시간과 무료로 다시 보기가 가능하고, 마음에 드는 다양한 콘텐츠들이 많기 때문인데요. 물론 정규 방송 외에도 TV 조선과 같은 다양한 종편 방송들도 굉장히 많습니다.

 

티비가 없는 분들이라도 웨이브 하나만 있으면 모든 방송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어 활용도가 매우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skt를 사용하고 있어서 관련 혜택도 크게 받고 있는데요.

 

웨이브를 이용하신다면 현재 첫 달 100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이용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웨이브 첫 달 100원 이벤트

 

 

 

 

 

 

 

 

웨이브 첫 구매라면 첫 달 1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첫 구매는 신규 고객을 의미합니다. 이전에 한번 가입하셨거나 관련 혜택을 받으셨던 분들이라면 해지 후 다시 접속을 한다고 해도 100원 이용권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물론 첫 달 100원에 이용하고 더 이상 이용하지 않으실 분들이라면 해지를 하시면 됩니다.

 

웨이브 첫 달 100원 이용 방법

1) 웨이브 모바일 앱 또는 홈페이지에 접속 후 2) 본인인증을 거쳐 3) 결제 등록을 하면 첫 달 100원과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100원 결제가 필요하기 때문에 결제 수단을 등록하게 됩니다. 추가 할인 혜택은 첫 달 100원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정상 결제 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입니다.

 

5개월 동안 50% 할인 혜택이 주어지니 장기적으로 이용하실 분들에게는 유리한 조건의 혜택이 될 수 있습니다.

 

웨이브 요금제 모두 100원

웨이브 이용권에서 볼 수 있듯이, 웨이브 구독 요금제는 크게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3개입니다. 각 요금제별로 동시 시청 대수나 화질등에 차이가 있기 때문에 첫 달 100원 이벤트를 이용하신다면 아무래도 가장 높은 화질로 볼 수 있는 프리미엄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요금제 상관없이 100원에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첫 달만 이용하실 분들은 프리미엄으로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웨이브 100원 해지하기

첫 달 100원 이벤트 종료 후 더 이상 이용하지 않으실 분들은 해지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웨이브 앱의 하단 MY를 눌러 나의 이용권을 선택하시면 자동결제 해지 버튼이 있습니다. 자동 결제 해지 버튼을 눌러서 해지 절차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다만, 해지 과정에서 여러 차례 정말 해지할 것인지를 묻는 창이 뜨고, 마지막에는 이용권을 유지하면 10,000원 코인을 준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때 코인을 받게 되면 32일 뒤에나 해지가 가능합니다. 혹해서 코인을 받지 마시고 그 밑에 있는 해지하기를 눌러서 계속 해지 절차를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티빙 실시간 무료 사이트, 요즘 누가 한달 무료 이용권 찾나요

티빙 실시간 무료 사이트, 요즘 누가 한 달 무료 이용권 찾나요 요즘 티빙 보려면 보통 한 달 무료 이용권으로 많이 보던데, 왜 한 달만 무료로 보나요. 전 내년 3월까지 무료로 봅니다. 실시간 온

growingego.com

 

tv 조선 실시간 온에어 무료 보기 방법 안내

tv 조선 실시간 온에어 무료 보기 방법 안내 tv 조선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보기 위해서는 tv 조선 홈페이지나 어플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 외에도 유튜브나 OTT 플랫폼 등에서 tv 조선 온에어 무

growingego.com

웨이브 첫 달 100원 이벤트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무료 이용 기간만 이용하고 해지를 해도 되니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무료 혜택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다만 해지 후 재가입 시에는 더 이상 무료 이용을 할 수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