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네시스 g80 풀옵션 가격 정보 및 카달로그 가격표 안내

by 빠른체크 2022. 11. 15.

제네시스 g80 풀옵션 가격 정보 및 카탈로그 가격표 안내

제네시스 g80 내연기관 차량의 풀옵션 가격은 1억 원에 조금 못 미치는 정도입니다. 다만 전기차의 경우 1억 원을 초과하는 금액으로 전기차의 가격이 더 높은 편입니다. 제네시스 g80 구매를 고려하고 계신 분들이 라면 제네시스 홈페이지를 통해 옵션 선택과 견적을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네시스 g80 풀옵션 가격 정보

제네시스 g80 내연기관과 전기차의 풀옵션 사양 및 가격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아무래도 전기차로의 전환이 이루어지고 있는 시기인 만큼 길게 본다면 전기차를 구매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전기차의 경우 구매 전에 제네시스 홈페이지에서 안내해주는 전기차 구매 가이드를 참고하시면 구매에 도움이 됩니다. 

 

그럼 제네시스 g80 풀옵션 가격을 살펴보겠습니다.

 

제네시스 g80 가격표 2022 

제네시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g80 차량의 가격표와 카탈로그입니다. pdf 파일로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g80 가격표에서는 기본 차량 판매 가격 및 필수 선택사양, 선택 품목 등 각종 옵션 사양 및 각 옵션에 해당하는 추가 가격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타이어 펑크 수리 비용 카센터와 보험처리 비교 안내

 

필수 선택 사양별 가격

필수 선택 사양에는 엔진 및 구동 타입, 외장 컬러 및 휠&타이어, 스포츠 패키지 등이 있습니다.

 

 

 

 

 

 

 

 

가솔린 3.5 터보, AWD, 무광 컬러, 스포츠 패키지, 내장 디자인 스포츠 디자인 셀렉션, 시그니처 디자인 등을 선택할 경우 아래와 같은 추가 요금이 더해지게 됩니다.

g80 필수 선택 사양별 가격
g80 필수 선택 사양별 가격

선택 품목 옵션별 가격

다음은 파퓰러 패키지 및 개별옵션, 패키지 옵션 등에 대한 추가 옵션 가격 정보입니다. 

g80 선택 품목 옵션별 가격
g80 선택 품목 옵션별 가격

제네시스 사양별 무료 견적 보기

제네시스 차량 구매는 트림과 각종 옵션을 선택 추가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홈페이지에서도 이러한 방식으로 견적을 미리 뽑아볼 수 있습니다. 

 

풀옵션 기준으로 내연기관과 전기차의 견적을 뽑아본 결과, g80 내연기관 풀옵션의 경우 9천만 원 초반대, 전기차 풀옵션의 경우 1억 원 초반대가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직접 나만의 차량 옵션을 선택해서 견적을 뽑아보시기 바랍니다.

 

▶ qm6 사면 안 되는 이유 사지 마세요 충격적인 이유


제네시스 g80 풀옵션 가격 정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제네시스 차량의 경우 제네시스 홈페이지에서 가격표와 옵션 구성별 추가 가격 정보 등을 확인하실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