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진화의 정의

by 빠른체크 2020. 6. 16.

진화는 생물학적 용어로, 생물학적 그룹이 다양한 세대를 통해 변화를 축적하고 전체 인구의 튻ㅇ을 변화시키고 새로운 종의 탄생을 초래하는 관찰된 자연현상을 나타냅니다. 많은 생물 종들 사이의 유사성은 이러한 진화 과정을 통해 주론되며, 과거의 공통 조상, 즉 공통 유전자 풀과 점차 구별되며, 이러한 종분 화가 관찰됨에 따라 진화는 이제 과학계에서 자연형상으로 알려졌습니다.

진화는 유전적 특성이 세대에서 세대로 전달되는 동안 발생하는 유전자 변화의 축적 결과입니다. 유전자 변화가 발생하는 요인은 돌연변이 또는 석유 재생산 등에 의한 유전적 재 조합입니다. 이것은 다른 종들이 분리되는 종분화를 일으킵니다. 예를 들어, 현재의 쥐는 쥐와 다람쥐의 공통 조상과 분리되어 있으며, 종분 화는 원숭이와 인간의 공통 조상으로부터 점차 발생하여 현재의 인간 종을 낳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진화가 일어나는 작동의 주요 메커니즘은 자연 선택입니다. 유전적 특성은 생물학적 인구와 환경 사이의 상호 관계에 의해 선택되며 유전적 부동은 인구 내에서 수행됩니다. 자연 선택 때문에 환경에 적응하기 위해 생물 개체군을 선호하는 유전적 특성이 차세대로 전달되어 불리한 특성이 사라지게 됩니다. 한편, 유전적 부동성은 독립적인 유전적 특성이 생존할 기회를 제공하고 재현합니다. 진화 과정에서 유기체는 환경에 적응하고 새로운 종으로 분화합니다. 유기체 간의 상호 작용을 통한 진화의 결과로 공명과 공생이 있습니다. 사소한 것과 같은 급속한 환경 변화는 유기체 간의 상호작용을 통한 진화의 결과로 공명과 공생이 있습니다. 사소한 것과 같은 급속한 환경 변화는 유기체의 멸종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진화 생물학은 생물군에서 발생하는 진화 현상을 연구하는 과학 이론을 수립하여 진화의 원인을 확인하는 연구입니다. 진화 생물학은 19세기경에 시작되어 화석과 생물 다양성 연구를 통해 종 변화의 일부 이론을 제시했습니다. 오늘날 진화 생물학은 1858년 Charles Darwin과 Alfred Russell Wallis가 공동 저술한 논문에서 자연선택의 개념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 이론은 1859년 출판된 다윈의 종으이 기원에 의해 널리 알려지게 되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윈의 자연 선택 이론을 멘델의 유전학과 결합하여 현대 진화 이론을 제시함으로써 진화 이론을 발전시켰습니다. 현대 진화 이론에서 진화는 세대가 진행됨에 따라 생물 인구 변화에서 유전자의 빈도로 정의됩니다.

20세기 후반부터 진화 생물학의 연구 분야가 다른 방향으로 확산했습니다. 로널드 피셔와 다른 사람들이 시작한 인구 유전학은 진화 운동 메커니즘에 대한 더 미세한 이론을 제시합니다. 인구 유전학에 따라 제시된 유전적 부유는 오늘날 진화를 이해하는데 필수적인 개념이 되었으며, 하디웨인버그 평행은 생물 종의 유지와 분화의 요인을 두드러지게 서설명하는 이론을 제시합니다. 한편, 수평 유전자 전달의 발견은 생물 진화의 계통발생 성을 완전히 변화시켰습니다. 오늘날 진화 계통은 다윈이 제시한 생명의 나무를 버리고 다양한 유기체의 유전자가 얽혀있는 그물 모양으로 변형되었습니다. 기무라 신조는 유전적 부유를 진화의 중요한 요소로 보는 중립적인 진화 이론을 제시했습니다.

스티븐 제이 굴드는 진화의 역사와 고생물학의 연구를 바탕으로 평행 이론을 제안했습니다. 단속 평행곤은 환경의 급격한 변화 등 특정 사유가 발생할 때 도라지가 급격히 발생하고 그렇지 않으면 종은 장기간 유지된다는 이론입니다. 진화의 결과로 Richard Hawkins는 생물학적 개체군이 생존과 재생에 어떻게 성공하는지 측정하는 진화 도표의 개념과 집단 단위에서 진화 과정에서 발생하는 자연 선택을 식별하는 선택 단위의 개념을 제시했습니다. 도킨스는 스티븐 장미와 유전자와 진화의 관계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진화와 관련된 오늘날의 조사는 여러가지로 나뉘어 깊이 연구되었습니다. 더 많은 증거가 발견되고 진화 과정에 대한 더 많은 이해가 이루어지면서 진화는 생물학을 체계화하는 중요한 원칙이 되었습니다. 또한 바른 진화를 포함한 도라지를 관찰함으로써 단순한 생물학 이론을 넘어서 관찰된 사실과 자연 현상으로 인식되며 현재 과학계에서는 진화의 자연 현상이 발생하는 비율을 결정하는 요인에 관한 많은 연구가 수행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