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진화 유전학 정의

by 빠른체크 2020. 6. 16.

유기체의 진화는 예를 들어 인간의 눈과 같은 유전적 특성을 언급하는 유전적 생물학적 특성의 변화를 초래합니다. 인간의 눈은 부모 중 한명으로 부터 물려받습니다. 유전적 특성은 유전자에 의해 조정됩니다. 특정 개인의 게놈에 포함된 전체 유전자 결합을 유전자 특성이라고 합니다.

특정 개인에 의해 표현되고 관찰되는 유전적 특성은 표현 형태입니다. 표현 형태는 유전적 및 환경적 상호 관계에 의해 형성됩니다. 특정 객체의 전체 표현형은 유전적이 아닙니다. 일광욕으로 어둡게 변한 어두운 피부는 유전성이 없습니다. 즉, 표현형 질은 유전적 형질에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피부색과 관련된 유전적 형질이 변할 때 이것은 유전적일 수 있으며, 이는 돌연변이의 일종인 피부백혈병을 단일체로 지칭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피부 백혈병에 걸린 사람들은 햇빛에 노출되지만, 화상을 입을 정도로 어둡지는 않습니다. 유전은 DNA의 분자 크기의 유전 정보로 기록되어 세대마다 전염됩니다. 4개의 뉴클레오타이드를 기반으로 한 중합체 DNA는 유전 정보를 포함하는 유전자를 가지고 있으며 세포의 유전자는 염색체 단위로 존재합니다. 객체간의 다른 DNA 염기 서열은 다른 유전자를 만들기 시작하고 다른 유전자는 결국 다른 유전적 특성을 생성합니다. DNA 서열에서 같은 위치에 배치된 다른 뉴클레오타이드 서열은 궁극적으로 각 개인이 다양한 유전적 특성이 있을 수 있게 합니다. 그러한 유전적 특성을 대립 유전자 특성이라고 합니다. 멘델의 유전 법칙은 완두콩의 반대 특성을 관찰함으로써 발견되었습니다. 반대 특성은 진화의 주요 요소 중 하나입니다.

유전적 변이와 진화 사이의 연광성에 관한 연구는 진화 유전학이라고 합니다. 요즘 각종 유전적 특성에 관한 연구가 광범위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ENCODE 프로젝트라고 불리는 대규모 뱀 호화 절차 연구 때문에 암호화되지 않은 절차의 진화 경로가 밝혀졌으며 각 기능 자체의 진화 과정이 연구되었습니다.

진화유전학의 최신 관심사는 진화 속도에 의해 가속됩니다. 특정 유전자의 연구가 지역이라고 불리는 진화 속도와 뱀 호화된 서열의 트랜스포존이 될 수 있는 요소를 증가시켰습니다. 이 부분의 존재와 강한 진화의 증거는 진화 속도를 연구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며, 그러한 부분의 기능을 연구하는 많은 과학자는 이것이 인간의 뇌 발달과 관련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유전자 변화없이 발생하는 유전적 특성의 돌연변이를 다루는 복지 유전학 분야는 복지 유전학에서 아직 밝혀지지 않은 많은 도전이 있기 때문에 진화와 관련이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H3K4 me 1 패턴 분석(히스톤의 메틸화)은 진화 방향을 결정하기 위한 연구를 적극 수행하고 있다. 현대 진화 연구는 주로 인구 유전학이라고 불리며 다양성을 형성하는 유전적 부동, 돌연변이 및 선택에 관한 연구를 중심으로 합니다. 2016년 미국 유전학회는 진화 유전학이 새로운 전성기에 접어들었다는 의미로 신기술을 발표했고 진화 과정은 현대의 직접 관찰로 관찰되고 있으며, 진화 과정의 유전적 원인을 규명하는 연구도 활발해지면서 인구 유전학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