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진화 | 자연선택

by 빠른체크 2020. 6. 16.

자연 선택은 세대 과정에서 발생하는 돌연변이가 여러 세대 동안 지속하도록 하는 진화의 한 요인입니다. 자연 선택은 종종 자기 방지 작전 메커니즘이라고 불리는 세가지 점에 의해 발생합니다. 생물 개체 내에서 유전된 개별적인 차이가 있습니다. 유기체는 더 많은 자손을 번식시키고 생존합니다. 이러한 번식은 생물의 생존 가능성을 변화시킵니다. 재생 생물체, 위의 조건으로, 생물은 생존과 재생을 위해 경쟁합니다. 이런 경쟁에 유리한 유전적 특성이 있는 개인은 생전과 번식에 성공하고, 차세대에 유전적 특성을 물려받을 수 있고, 유전적 특성이 약한 개인은 도축되고, 유전적 특성은 차세대로 전달되지 않습니다. 생물의 적합성은 진화 과정에서 발생한 자연 선택의 지표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적합성은 생물군에서 특정 독립적인 유전적 특성이 있는 이전 세대의 다음 세대 인구의 인구를 비례적으로 나타내는 것입니다. 적합성이 높으면 장연 선택은 진화에 영향을미치는 유전적 특성을 초래합니다. 적합성이 낮으면 적용 가능한 유전적 특성이 더는 상속되지 않습니다.

그룹내에서 반대 형질의 적응성이 점직적으로 증가한다는 것은 다른 대립 형질의 수가 감소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현상이 계속되면 결국 적응성이 증가하는 대립 형질은 종의 대표적인 특징이 됩니다. 한 유전적 특성의 적합성은 고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환경이 변화하고 유전적 특성의 이득이 사라질 때 적합성이 변합니다.

개체군에서 발생하는 자연 선택은 방법에 따라 세가지 방법으로 나일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방법은 방향 선택으로서 생물 개체군에 지속헤서 작용하는 같은 환경 요인에 의해 한 방향으로 수행되는 진화입니다. 진화가 진행되는 동안 점차 증가하는 생물 집단은 이러한 직접적인 선택의 경우입니다. 두번째 방법은 조현병 선택으로 만들어진 생물 집단이 진화를 통해 명확하게 분열되는 특정 유전적 특징을 말하는 것입니다. 앞서 언급한 키는, 이전의 중간 키 개체군이 사라지고 작은 키 개체군과 큰 키 개체군으로 아니다. 마지막으로 안전성 선택은 그룹내의 전형적인 유전적 특성의 적합성을 증가시킵니다. 키는 평균 인구가 증가하고 작거나 큰 인구가 감소합니다.

짝찟기와 관련된 유전적 특징의 선택을 성 선택이라고 합니다. 이런 선택이 반복되면 짝짓기 파트너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유전적 특성은 그렇지 않은 것보다 더 많은 자손에게 맡겨져 결국 생물학적 인구의 대표적 특성이됩니다. 다양한 종류의 유기체에 나타나는 남성의 화려한 색과 큰 뿔은 이러한 성 선택의 결과입니다. 이러한 유전적 특성은 남성 생존에 지나치게 불리하게 발전할 수도 있습니다. 이스라엘의 생물학자 Amotz Zahabi는 성별 선택의 요인에 대한 게임 이론을 도입한 핸디캡 가설을 주장했습니다.

결국, 그것은 자연선택과 생물학적 인구 내의 물체가 그들이 만나는 자연환경의 일부 요인에 어떻게 적응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용어입니다. 

일본의 세균학자 너하고 하라는 특정 시간에 박테리아 돌연변이가 집단으로 발생한다고 말했습니다. 다윈의 자연 선택 이론에 따르면 돌연변이는 물체 수준에서 우연히 발생하며 자연은 결국 이것을 선택하게 됩니다. 그러나 실제 실험에서는 수은이 존재하는 환경에서 갑자기 많은 수은 내성균이 나타나고 많은 양의 유당과 대장균이 환경에서 유당을 분해해 유기체가 환경의 변화를 인식하고 환경에 적합한 방식으로 스스로 변화시킨다는것을 의미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