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대백화점 상품권 온라인 사용 방법

by 빠른체크 2023. 1. 12.

현대백화점 상품권 온라인 사용 방법

현대백화점 지류 상품권의 온라인 사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온라인 사용을 위해서는 h포인트로 전환해야 하며 앱을 이용하면 비교적 쉽게 다양한 사용처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포인트 전환과 온라인으로 이용하기 좋은 곳에 대해 알아봅니다.

 

현대 백화점 상품권 안내

현대 백화점 상품권은 5천 원, 1만 원, 5만 원, 10만 원, 30만 원, 50만 원 총 6종이 있습니다. 선물용이나 증정용으로 많이 이용되며 온라인 및 오프라인 등 사용처가 다양해 주변에서 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종이로 된 상품권보다 모바일 교환권도 많이 이용하곤 합니다. 모바일 교환권의 경우 현대백화점 판매처에서 지류 상품권으로 교환 후에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현대 백화점 상품권 구입 안내>

 

현대 백화점 상품권 온라인 사용 안내

 

 

 

 

 

 

  1. 가까운 현대 백화점 지점 찾기
  2. 현대 백화점 상품권 데스크 방문
  3. 지류 상품권 h 포인트 전환 신청

현대 백화점 지류 상품권을 갖고 계신 분들이라면 h 포인트로 전환하여 온라인에서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현대 백화점 지점이 집 가까운 곳에 있으면 편하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상품권을 h 포인트로 교환하기 위해 가까운 현대 백화점을 찾아가셔야 합니다. 이 부분이 다소 불편할 수 있기 때문에 외출 시에 미리 알아뒀다가 이동하시면 좋습니다

 

현대백화점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전국 현대백화점 지점 및 프리미엄아웃렛, 시티아웃렛 등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까운 현대백화점을 찾아 지류 상품권을 h 포인트로 전환하시기 바랍니다. 1포인트는 1원으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현금화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환된 h포인트는 다양한 온라인 사용처를 통해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용처의 경우 h.point 어플을 이용하시면 간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point 홈페이지를 통해 어플 다운 및 적립, 혜택, 사용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볼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자동차 보험료 계산 어플 사이트 비교해서 싼 곳 찾기

 

현대백화점 h포인트 온라인 사용처 안내

  • 쇼핑, 푸드, 리빙, 패션, 여행/문화
  • 현대백화점, 현대 아웃렛, 더현대닷컴, 현대홈쇼핑, 현대몰 등
  • 타 카드 포인트 h 포인트 전환 가능

h포인트 홈페이지에서 안내해 주는 h포인트 사용처를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쇼핑, 푸드, 리빙, 패션, 여행/문화 등 사용처를 통한 적립 및 혜택 내역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현대 오일뱅크나 페이코 포인트를 h 포인트로 전환해서 사용할 수도 있기 때문에 다른 카드를 사용하면서 h 포인트로 전환하고자 한다면 포인트 전환을 통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현대 백화점 온라인 사용하기 좋은 사이트

 

 

 

 

 

 

현대 백화점의 온라인 사용처는 많지만 사실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분야는 따로 한정되어 있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아무래도 가장 많이 이용하는 곳은 백화점이나 아웃렛 매장일 것입니다

 

또한 온라인으로 사용하기 좋은 곳 중 하나인 h 몰도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h몰에서는 h포인트 적립 및 각종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꼭 알아두시고 살펴보시면 좋습니다(자세히 보기)

 

여러 제품을 가격 비교해 보기 좋고 기프티티 콘도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포인트가 남는다면 차라리 기프트콘을 구입해 두었다가 필요할 때 선물하거나 사용하는 것이 오히려 더 좋을 수도 있습니다.

※ 다이슨 에어랩 싸게 사는 법 최신 버전 총정리


현대백화점 상품권 온라인 사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데스크를 통해 h 포인트 전환 후 다양한 온라인 사용처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최근에는 모바일 상품권도 많이 이용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