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회원 가입 필요없는 무료 영화 다운로드 사이트

by 빠른체크 2023. 2. 15.

회원 가입 필요 없는 무료 영화 다운로드 사이트 

최신 영화나 드라마를 무료로 볼 수 있고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 알아봅니다. 사이트가 언제 닫힐지 모르기 때문에 빠르게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회원 가입 없이 무료 영화 다운로드하는 곳

영화나 드라마를 볼 때 여러분들은 어떤 사이트를 이용하시나요. 공중파가 아니더라도 무료로 영화나 드라마를 볼 수 있는 곳은 많이 있습니다. 특히 아래에서 소개하는 사이트들은 회원가입 없이 무료 시청이 가능하고 다운로드도 가능하기 때문에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이 필요없이 영화나 드라마를 무료로 볼 수 있는 대표적인 사이트 바로 누누티비 입니다. 도메인 주소가 막히는 경우가 있어 주기적으로 확인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접속이 원활한 누누티비 바로가기를 통해서 무료로 최신 영화나 드라마를 시청해 보실 수 있습니다.

 

누누티비는 개인적으로 영화보다 최신 드라마가 많은 편입니다. 드라마를 좋아하시는 분들 무료로 최신 드라마를 보고 싶으신 분들이 이용하기 좋습니다.

 

※ 누누티비는 4월 14일부로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참고하시어 다른 사이트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누누티비 외에도 아래 다양한 무료 영화 사이트들이 있으니 인터넷상에서 검색하셔서 원하는 영상을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료 영화 시청 사이트

아래는 무료 영화 시청 및 다운로드 사이트 모음입니다. 일부 사이트는 광고가 많이 보이고 리다이렉트 되는 사이트들이 있기 때문에 영화시청에 불편할 수 있습니다. 나에게 맞는 사이트를 찾아 무료 영화 시청과 다운로드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소나기tv 무비조아 코리안즈 저스트 링크
쿠쿠티비 링크티비 쿠가박스 호두티비
드라마쿨 영화조아 마루티비 다나와티비

영화나 드라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실시간 무료 tv 시청 사이트 바로가기를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해보실수도 있습니다

 

실시간 무료 tv 시청 사이트 바로가기

실시간 무료 tv 시청 사이트 실시간 무료 티비 사이트 바로가기 요즘은 인터넷으로 얼마든지 실시간 티비 보기가 가능합니다, 그것도 대부분 무료로 볼 수 있고, 대표 방송 3사는 물론 종편이나

growingego.com

ott 서비스 영화 무료 다운로드

넷플릭스를 비롯해 티빙, 웨이브와 같은 ott 서비스에서도 다양한 영화나 드라마를 볼 수 있습니다. 언제가부터 공중파보다 이러한 ott 서비스의 영상들이 더 재밌고 볼만한 것들도 더 많아지고 있는데요

 

보통 이런 ott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회원 가입을 해야 하고 매월 결제를 해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보통 1만 원 이내 정도의 월 결제액이 있지만 각종 이벤트 등을 이용하면 비교적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웨이브만 하더라도 100만 원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에 거의 무료에 가깝게 ott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 ott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영화나 드라마도 다운로드가 가능할까요. 아쉽게도 대부분은 다운로드를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다만 오프라인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도록 저장하는 기능은 있으나 별도 파일로 내 컴퓨터나 내 스마트폰에 해당 영상을 다운로드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네이버 시리온 무료 영화 사이트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무료 영화 사이트입니다. 네이버는 국내 대표적인 포털사이트로 인터넷을 조금이라도 해보신 분들이라면 누구나 하나쯤 아이디를 갖고 있으실 겁니다. 때문에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기존 아이디로 무료 영화 시청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시리온에서는 이주의 무료영화 라고 해서 주별로 새로운 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도록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다양한 영화를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네이버 시리온을 통해 무료 영화시청을 해보실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 하고 100원에 무료 영화 보기

위에서도 잠깐 말씀드렸지만 웨이브에서는 현재 100원에 방송/연애/해외 시리즈를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회원가입이 필요하긴 하지만 100원이라는 메리트가 큰 만큼 이런 이벤트를 꼭 알아보시고 이용하시면 남들보다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웨이브는 각종 공중파의 실시간 방송도 볼 수 있기 때문에 회원 가입 후 100원 이벤트를 통해 이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래 사진을 통해서 빠르게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영화나 드라마를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한 무료 영화 다운로드 사이트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광고가 많은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번거롭다면 ott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