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농협 고객센터 콜센터 빠른 종합 안내 소개

by 빠른체크 2022. 10. 7.

농협 고객센터 콜센터 빠른 종합 안내

 

농협 고객센터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한 빠른 종합 안내입니다. 농협카드와 지역 농협 등 콜센터 대표 번호 및 문의 가능 시간을 안내해드립니다.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이 필요하신 분들도 농협 고객센터 종합 안내를 통해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농협 고객센터 종합 안내

 

농협 고객센터는 농협 고객행복센터라고도 부릅니다. 농협을 이용하다 보면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농협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농협은행과 지역농협인 농, 축협으로 구성되어 있어 필요한 곳에 맞춰서 전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표번호와 문의 시간 등은 농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에서도 안내해주고 있습니다. 농협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봅니다.

 

농협 고객센터 전화번호

 

농협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입니다. 먼저 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의 대표번호는 1661-3000 또는 1522-3000입니다. 지역농협인 농축협은 1661-2100 또는 1522-2100입니다. Ai 콜봇 상담은 1644-000입니다.

 

특히 가장 많이 이용하는 상담원 연결의 경우 대표번호로 전화해서 0번을 누르면 바로 연결이 됩니다. 

 

또한 어르신 전용 및 해외 전용, 카드 상담에 대한 전용 번호는 별도로 있기 때문에 자세히보기 통해 확인하시면 좋습니다. 상담 시간은 평일 오전 09시부터 오후 18시까지 이며 분실 신고는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농협 빠른 ARS 번호 안내

 

콜센터 전화 후 빠른 상담원 연결이나 기타 부과서비스로 빠르게 이동하실 때 좋은 ARS 번호 안내입니다. 안내멘트를 전부 듣고 있지 않아도 ARS 코드 번호를 알아두시면 바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빠르게 확인하실 분들은 ARS 코드 안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체 및 납부, 각종 조회, 사고 신고 및 거래 중지, 팩스 및 이메일 서비스, 외환 및 외국어 상담 등 각종 서비스 항목에 대해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농협 신용카드 ARS 안내

 

신용카드 관련 고객센터 문의가 필요할 경우에는 대표전화 1644-4000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단기 및 장기 카드 대출, 카드론 및 현금서비스는 1644-9900을 이용하시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도 각 서비스 항목별로 ARS 코드가 있으니 같이 확인하시면 고객센터 이용 시에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농협 고객센터 대표 번호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빠른 상담원 연결을 원할 경우 대표 전화번호로 전화 후에 위의 코드 번호를 이용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상담원 연결 등은 평일만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