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사 주소 일괄 변경 원클릭 무료 서비스 안내

by 빠른체크 2022. 9. 22.

이사 주소 일괄 변경 무료 안내

이사로 인해 주소가 변경되면 처리해야 하는 것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주소 변경입니다. 집 주소는 각종 공과금 지로는 물론 통신사와 카드사 등 여러 곳에 연계되어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을 일일이 찾아다니면서 변경하고 계시다면 아래의 방법으로 한 번에 변경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사를 하면서 주소 변경은 꼭 확인해야 하는 부분입니다. 이사를 갔는데 이전 살던 집으로 그대로 공과금이 전해지고 있다면 미납이 발생하고 연체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주소 변경 시에는 꼭 확인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주소의 경우는 각종 카드사나 통신사 등 여러 곳에 연계되어 있습니다. 개인이 일일이 모두 찾아서 변경하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하지만 일괄 변경 서비스를 이용하면 한 번에 모두 변경할 수 있습니다. 바로 이사 주소 일괄 변경 서비스를 이용하면 됩니다.

이사 주소 일괄 변경 서비스란

이사 주소 일괄 변경 서비스는 전화번호 및 주소 등의 정보 변경이 있을 경우 이를 한 번에 모두 변경해주는 서비스입니다. 개인이 모든 통신사와 카드사에 전화해서 변경하는 것을 한 번의 입력과 신청만으로 모두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해당 서비스는 무료이며, 회원가입 없이 무료로 신청하실 수 있기 때문에 이사로 인해 주소 변경을 한 번에 하고자 하시는 분들이라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사 주소 일괄 변경 서비스 신청하기

이사 주소 일괄 변경 서비스는 kt moving 사이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름은 kt이지만 kt 고객이 아니어도 통신사 상관없이 신청 가능합니다. 회원가입도 필요 없으며 본인인증만 통하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청 접수 1주일 이내로 처리 결과를 문자와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변경 사실 확인이 필요할 때는 해당 신청 사이트 또는 고객센터 1588-6040으로 문의하셔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 후 처리상태가 접수 중인 경우에는 수정도 가능합니다.

이사 주소 일괄 변경
이사 주소 일괄 변경 kt moving

 

가장 쉬운 이사 후 주소 일괄 변경 방법 3가지

이사 후 집 주소가 바뀌거나 회사를 이직한 경우 기존 주소지를 새 주소지로 변경해야 합니다. 너무 많이 등록돼있는 주소지를 일일이 변경하기란 쉬운 일이 아닙니다. 변경된 주소지로 한 번에

sesang100004.tistory.com


이사 주소 일괄 변경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사를 한 경우 한 번에 주소 변경을 모두 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편리합니다. 이 외에도 우체국을 이용한 방법도 있으나 타 지역의 경우 유료로 진행되는 부분이 있어 위의 방법을 이용하는 것이 보다 편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