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수기 렌탈 구매 비교 최저가 가격 할인 혜택 안내

by 빠른체크 2023. 3. 16.

정수기 렌탈 구매 비교 최저가 가격 할인 혜택 안내

정수기를 구매하거나 렌트하고자 하시는 분들이라면 최저 가격 및 각종 할인 혜택을 알아보시고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수기 렌탈 구매 비교를 통해 자세히 알아봅니다

 

정수기 렌탈 구매 비교

정수기 렌탈과 구매 사이에서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렌털과 구매의 장단점 및 가격에 대해 꼼꼼히 비교해 보시고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가장 크게 차이나는 부분이 가격적인 부분이기 때문에 장기로 사용할지 단기로 사용할지를 결정하고 구매와 렌트의 가격 비교도 꼼꼼히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정수기 렌탈 구매 가격 비교

요즘 나오는 정수기를 보면 대부분 고급스럽게 되어 있고 기능도 다양한 편입니다. 코웨이 정수기를 보더라도 200만 원대의 정수기 제품을 쉽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정수기 기능 등을 일부 제외한다면 더 저렴한 제품들도 많지만 기본 100~200만 원 정도의 정수기 구매 비용이 부담이 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보통 이런 경우 렌트와 비교를 하곤 합니다. 렌트의 경우 아래 최저가를 통해 볼 수 있듯이 대략 월 1~5만 원 대 정도면 비교적 양호하고 최신 제품의 정수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정수기 렌트와 구매의 가격비교를 할 때는 렌트의 기본 의무기간과 함께 비교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월 5만 원의 렌트 비용으로 의무 사용 기간 3년을 사용해야 한다면 3년 동안 정수기 렌트에 들어간 비용은 180만 원입니다. 내가 만약 180만 원의 정수기를 구매했다면 3년까지는 정수기 비용이 동일하게 발생한 것이지만 3년을 넘어가는 시점부터는 렌트로 인해 매월 나가는 비용이 추가로 생기는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월 렌트비 1만 원대의 정수기를 렌트해서 사용한다면 얘기는 또 달라지게 됩니다.

 

때문에 렌트와 구매 가격을 비교할 때는 렌트 의무 사용 총기간과 비교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정수기 렌탈 최저가 

정수기 렌탈을 할 때에는 여러 상품을 비교해 보고 최저가로 이용하는 것이 아무래도 경제적인 부담이 적습니다. 다나와 사이트를 이용하면 최저가 상품을 찾는데 비교적 쉽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다나와 사이트에서 대표적인 정수기 브랜드인 코웨이 정수기의 렌탈 비용을 살펴보면 기본적으로 3년 의무 사용이 있으며, 월 약 1만 원대부터 5만 원 대에서 이용이 가능한 것이 많습니다. 정수기 제품이 워낙 많기 때문에 가격대 차이가 있습니다.

 

게다가 렌탈의 경우 초기 몇 개월간 렌탈료 무료나 현금 지원 등의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초기 구입 비용의 지출이 부담되시는 경우 렌탈 최저가를 이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정수기 렌탈 구매 시 주의점 

정수기 렌탈은 초기에는 비용 부담이 적은 장점이 있기 때문에 구매와 비교해서 가격적인 메리트가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렌트의 경우는 정수기 관리도 업체에서 해주기 때문에 내가 관리를 하지 않아도 되는 장점등이 있습니다.

 

다만 3년에서 5년 정도 되는 의무 사용 기간을 지킬 수 있을지 생각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높은 사양의 정수기 기능이 필요하지 않은 경우나 일반 가정집에서 사용하는 경우라면 오히려 생수를 사다가 먹는 것이 더 저렴할 수 있습니다.

 

정수기도 이제는 주방 거실의 인테리어가 되어가고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집에 정수기를 놓고 싶어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구매를 할지 생수를 사서 먹을지 아니면 정수기를 렌트할지 잘 살펴보시고 비교해서 결정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특히 정수기의 경우 관리가 잘 되지 않거나 장기 사용 시 위생적인 측면이나 내부 누수나 소음등의 문제로 초기 구입 시 생각했던 것보다 오래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정수기를 구매하고자 하시는 분들 역시 이런 관리적인 측면이나 장기 사용 시에 대한 문제점이 없는지 비교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이슨 에어랩 싸게 사는 법 최신 버젼 총정리

다이슨 에어랩 싸게 사는 법 다이슨 에어랩 어떻게 하면 싸게 구입할 수 있을까요. 면세점이나 블랙프라이데이를 기다리지 않아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래 다이슨 에어

growingego.com


정수기 렌탈 구매 비용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정수기 렌탈 및 구입 시 알아둬야 하는 주의점을 살펴보시고 최저가로 나에게 맞는 제품을 찾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