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평수별 이사 비용 및 차량 톤수와 투입 인원 안내

by 빠른체크 2024. 3. 4.

평수별 이사 비용 및 차량 톤수와 투입 인원 안내

이사 비용은 평수보다 이삿짐의 양이 중요합니다. 이삿짐을 옮기기 위해서는 차량 몇 톤이 필요한지, 투입인원은 몇 명인지를 기준으로 예상 견적이 산출됩니다. 물론 특수차량이나 기타 많은 요소들이 포함되어 비용이 산출되게 됩니다.  

 

이사 비용을 4개의 평수로 구분해서 살펴봅니다. 평수가 크더라도 이삿짐 양이 적으면 필요한 차량이나 투입인원이 축소됩니다. 때문에 견적 또한 낮아지게 됩니다. 이사를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무료로 포장 이사 견적을 받아볼 수 있는 곳을 이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목차

1. 평수별 이사 비용 무료 견적 받기

2. 15~20평 이사 비용

3. 20~28평 이사 비용

4. 28~38평 이사 비용

5. 40평 이상 이사 비용

6. 포장 이사 견적 비교

 

 

 

 

 

평수별 이사 비용 무료 견적 받기

포장 이사를 하고자 한다면 평수별 이사 비용 무료 견적을 받아보고 비교해 보시면 좋습니다. 이사 견적은 최소 3군데 이상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온라인으로도 무료로 견적을 진행해 주는 곳이 많습니다. 이런 곳을 잘 이용하면 대략적인 견적을 무료로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대략적인 각 평수별 이사 견적도 함께 안내해 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무료 견적을 진행할 때는 솔직하게 이삿짐 양을 전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사 비용을 낮추기 위해 이삿짐 양을 줄여서 전달하면 추후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무료 견적인 만큼 정확한 이삿짐 양을 전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참고로, 이사 비용은 같은 평수라고 하더라도 이삿날, 이삿짐 양, 환경, 층수, 거리, 업체 등에 따라 차이가 크게 발생합니다. 따라서 대략적인 비용으로만 참고하시고 실제 방문 견적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평수별 이사 비용 무료 견적
평수별 이사 비용 무료 견적

 

 

15~20평 이사 예상 견적 및 작업 인원, 필요 차량 

15~20평 이사 소형 가구는 원룸이나 오피스텔과 같은 1~2인 소형 가구를 포함합니다. 이삿짐 양이 많지 않기 때문에 차량은 2.5톤 정도에 작업인원은 보통 3명 정도 투입되게 됩니다. 짐을 옮기고 힘을 쓰는데 필요한 남자와 기타 잡일을 정리해 주는 여자분이 함께 구성됩니다. 이 경우 최저 이사 견적은 약 70만 원 대로 볼 수 있습니다

 

20~28평 이사 예상 견적 및 작업 인원, 필요 차량

20~28평 이사는 포장 이사에 있어서 비교적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평수입니다. 약 5톤 차량 1대 정도면 어느 정도 커버할 수 있습니다. 이삿짐이 많다면 7톤 이상까지 보셔야 합니다. 작업인원은 약 4명 정도 투입되면 90만 원대에서 예상 견적이 나올 수 있습니다. 

 

28~38평 이사 예상 견적 및 작업 인원, 필요 차량

28~38평 이사는 큰 평수에 해당합니다. 특히 국민평수가 포함되는 평수이기도 합니다. 이삿짐 양이 적으면 5톤 차량 1대 정도로 커버가 가능하지만, 7.5톤을 넘어가거나 1톤 차량이 추가로 배치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작업인원은 5명 정도 투입될 것으로 보이며 최저로 예상 견적을 보더라도 150만 원대에서 비용이 발생할 것으로 보입니다

 

 

30평 포장 이사 비용 얼마나 나올까

30평 포장 이사 비용 얼마나 나올까 포장이사 비용은 업체마다 차이가 많이 발생합니다. 비교 견적은 꼭 필요한 부분입니다. 가장 흔한 규모의 30평 포장 이사 비용을 미리 알아두시면 견적을 받

growingego.com

 

40평 이상 이사 예상 견적 및 작업 인원, 필요 차량

40평 이상은 대형 이사에 속합니다. 평수가 큰 만큼 가구의 크기나 수량도 많습니다. 차량은 10톤 이상이 필요하며 작업인원 또한 7 정도 투입되게 됩니다. 최저 견적으로 보더라도 약 160만 원 대에서 200만 원 이상까지 발생할 것으로 보입니다.

 

포장 이사 견적 비교

포장 이사 견적을 받을 때는 온라인으로 무료 신청을 통해 반드시 현장 방문 후 견적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많이 이용하는 이사 견적 비교 사이트인 24번가, 미소, 숨고, 오늘의 집, 이사마스터 등의 사이트를 참고하시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사 역경매를 이용하면 보다 저렴하게 이사 견적을 비교하고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이사 역경매는 이사 정보를 등록해 놓으면 다양한 이사업체들이 참여해서 이사 견적 금액을 제시하는 것으로 여러 업체 간 입찰 경쟁 방식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여러 업체 견적 중에서 내가 선택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비교적 저렴한 가격을 찾을 수 있습니다.

 

 

반포장 이사 비용 포장 이사 가격 비교 차이는 얼마나 날까

반포장 이사 비용 포장 이사 가격 비교 차이는 얼마나 날까 흔히 이사를 할 때 포장 이사를 생각하지만 반포장 이사나 용달 이사도 함께 고려하시는 것이 이사 비용을 절감하는데 도움이 될 수

growingego.com

 

원룸 이사 비용 정리 및 이사 팁 안내

원룸 이사 비용 정리 및 이사 팁 안내 원룸 이사를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한 이사 비용 안내입니다. 오피스텔이나 1~2인 가구 모두 해당될 수 있는 내용입니다. 이사 비용은 생각보다 많이 발생합

growingego.com

포장 이사 견적 비교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현장 방문으로 견적을 받는 것입니다. 온라인으로 제출한 정보로 전달받은 견적은 참고용으로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평수별 이사 비용 및 견적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포장 이사는 견적 차이가 업체마다 크게 차이가 나기도 합니다. 때문에 여러 업체 견적을 비교해 보고 대략적인 시세와 평균을 알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