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사고 한방병원 합의금 통원치료 비용 무료 조회
경미한 교통사고의 대부분은 통원치료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합의금을 높이기 위해 한방병원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한방병원 이용 시 합의금이 어느 정도인지, 진료비는 얼마나 나오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교통사고 합의금 평균 금액
교통사고 난 경우 서로 합의하에 합의금으로 퉁치고 끝내는 경우도 많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많습니다. 물론 사고가 나면 치료가 가장 우선이기 때문에 병원 치료를 받는 것은 당연한 것입니다.
이렇게 병원치료까지 이어지고 특히 그 기간이 길어지면 합의금이 계속 올라가게 됩니다. 때문에 나이롱환자가 많다는 이야기도 나오는 것인데요.
흔히 경상 정도의 교통사고 합의금은 보통 200~300만 원 정도가 가장 보편적으로 많이 이루어지는 금액대로 보입니다. 실제로 사고가 난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봐도 보통 이 금액대에서 어느 정도 합의가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만, 합의금은 보다 신중히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합의가 된 이후부터는 모든 치료비 등을 내가 감당해야 하기 때문에 합의금보다 치료에 중점을 두고 치료를 받으면서 합의금의 수준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교통사고 한방 병원 가는 이유
교통사고가 나면 주변에서 한방병원을 가라는 말을 많이 합니다. 일반 대학병원도 있는데 굳이 한방병원을 더 많이 추천하곤 합니다.
그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사고가 심하지 않은 경미한 수준이라면 더 높은 합의금을 받기 위함이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한방병원 통원치료비의 경우 동네에 있는 일반 병원에 비해 많게는 5배 정도 높게 책정이 됩니다. 따라서 같은 기간을 치료한다고 할 경우 더 높은 보험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교통사고 후에 한방병원을 가는 또 다른 이유도 있습니다. 이는 치료에 대한 부분으로, 교통사고로 인한 부상이나 통증의 대부분은 척추 및 목, 어깨, 근육, 인대 등에서 발생합니다.
한방병원은 교통사고 전문 병원이라고 할 정도로 이러한 부분에 대한 정밀 검사는 물론 일상생활로 빠른 복귀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 정형외과에서 다루는 양방치료와 더불어 추나 및 침 치료 등의 한방 치료도 함께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교통사고가 나면 빠른 치료와 회복을 위해 한방병원을 찾기도 합니다
한방병원 합의금 안내
교통사고 합의금 중 한 부분을 차지하는 병원 치료비. 한방병원의 진료비는 기타 다른 병원에 비해 굉장히 높은 편입니다. 때문에 합의금이 높게 책정될 수밖에 없습니다.
특히 대부분 교통사고가 날 경우 입원이 아닌 이상 통원치료를 받게 됩니다. 우리에게 익숙한 한방병원인 자생한방병원의 경우 통원치료 하루에 약 10만 원에 가까운 금액이 책정됩니다. 만약 한 달 동안 통원치료를 받게 된다면 통원치료비만 약 300만 원 가깝게 나오게 됩니다.
여기에 추가적인 검사나 침치료, 첩약 등이 이루어진다면 합의금은 더 높아질 수밖에 없습니다.
이처럼 치료비 자체가 워낙 높기 때문에 위에서 살펴본 것처럼 교통사고가 나면 한방병원을 찾기도 하는 것입니다. 어떻게 보면 교통사고가 난 경우 합의금을 늘리기 위해 한방병원을 찾는 나이롱환자도 많습니다.
실제로 한방진료 이용률은 50% 이상이라는 통계가 있을 정도로 사실상 교통사고가 나면 한방병원을 가는 것이 너무나 당연시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자생한방병원의 진료비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자생 한방병원 합의금 무료 조회
자생한방병원의 진료비는 1일 외래처치비용 약 32,500원부터 시작하며, 1일 입원치료의 경우 약 140,000원입니다. 이외에도 한약치료비용, 추나 및 한약, X-ray 및 MRI 비용 등을 안내해주고 있으니 한방병원의 치료비 및 진료비를 확인해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자생한방병원 홈페이지에서도 안내해주고 있는 부분으로 치료 항목에 따른 비용을 상세히 안내해주고 있습니다.
- 1일 외래처치비용 : 32,500원~
- 한약 치료 비용 : 169,200원~
- 1일 입원치료비용 : 140,000원~
- X-ray : 100,000원~
- MRI : 469,900원~
교통사고 합의금 높게 받는 법
만약 교통사고가 났다면 합의금을 얼마나 받아야 할지 고민될 수 있습니다. 물론 보험금이 높으면 높을수록 좋을 것입니다. 때문에 어떻게 하면 조금이라도 더 많이 받을까 많은 생각을 하곤 합니다.
교통사고 합의금은 보통 평균 200~300만 원 정도에서 합의되는 경우가 많지만 아주 경미한 사고임에도 500만 원 가까이 받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교통사고 합의금은 최대한 천천히 치료를 모두 받고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생업 때문에 상대방 보험사에 말하는 보험금을 섣불리 받는 분들이 많습니다. 교통사고 합의금은 3년까지 청구할 수 있습니다. 시간적 여유가 굉장히 많습니다. 특히 피해자 입장이라면 시간이 지날수록 마음이 급한 건 상대방 보험사입니다.
내가 급할 것이 없기 때문에 치료에 중점을 두면서 몸을 완전히 회복할 때까지 치료를 받는 것이 우선입니다.
또한 치료비가 비교적 높은 한방병원을 이용하시면 보다 합의금 또한 높아질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교통사고가 났을 때 한방병원을 이용할 경우 진료비가 높기 때문에 합의금이 더 높아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왜 사람들이 사고가 나면 한방병원을 가는지 그 이유를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