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동 공업 및 국제, LS 트랙터 가격표 모음

by 빠른체크 2023. 3. 26.

대동 공업 및 국제, LS 트랙터 가격표 모음

트랙터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한 대동공업 및 국제기계, LS 트랙터 가격표 모음 안내입니다. 트랙터 구매는 농장의 크기나 사용 용도 등을 고려하여 중고시장 가격과 비교해서 구매를 결정하시면 좋습니다.

 

트랙터 가격표 안내

국내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트랙터 브랜드별 가격표를 살펴보겠습니다. 트랙터는 대표적인 농기계 중 하나로, 국내에서는 대동, LS엠트론, 국제기계 3개 업체의 트랙터가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트랙터를 찾는 분들이라면 다른 제조사보다는 이 3개 업체의 트랙터 가격을 알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대동 트랙터의 가격대는 마력에 따라 25마력이 1,700만 원 정도, 110마력은 6,500만 원 정도이며, LS엠트론의 경우 18마력이 1,000만 원, 102마력이 9,000만 원대입니다. 국제기계 트랙터의 가격의 경우 30마력이 1,000만 원 초반대부터 111마력이 5,000만 원 중반대까지로 같은 마력이라고 하더라도 제조사별 가격차이가 크기 때문에 꼼꼼히 비교해 보시고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동 자율주행 트랙터 HX시리즈

대동 트랙터 HX 시리즈의 경우 직진 자율주행 기능을 탑재하고 있으며 핸들 조작 없이 쉽고 편하게 작업이 가능합니다. 트랙터의 주행 방향이 주로 직진으로 이동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자율 주행 기능은 큰 농장이나 장시간 작업 시에 매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HX 시리즈는 대동의 플래그쉽 모델로 스마트폰으로 원격 제거와 관리가 가능하며, 관제센터와 연결해 HX 상태를 실시간 모니터링 할 수 있기 때문에 고장이나 점검등에 매우 유리합니다

 

트랙터 종류가 워낙 다양하고 가격대도 크게 발생하기 때문에 대동공업이나 LS, 국제기계 등의 트랙터 가격과 함께 사양도 비교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대동공업 트랙터 가격표 바로가기>
<LS엠트론 트랙터 가격표 바로가기>
<국제기계 트랙터 가격표 바로가기>

 

국제종합기계 TYM

국제종합기계는 과거 존디어사와 트랙터 기술 제휴를 맺고 국내에 존디어 트랙터를 최초로 공급하기도 했습니다. 업계 최초 온라인 쇼핑몰과 농기계 사이트 농마켓을 오픈하며 글로벌 브랜드 브랜슨 북미 딜러 만족도 1위를 기록한 바 있습니다.

 

현재는 TYM으로 변경되었으며 TYM 트랙터를 비롯해 콤바인과 이양기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고 있습니다.

 

트랙터 가격 요인

트랙터의 가격을 결정하는 요인으로는 여러 가지가 있으나, 크게 보면 마력, 캐빈 유무, 지붕 유무, 판매처, 생산연도, 결제 방법 등에 따라서 가격대 차이가 크게 발생합니다.

 

용도에 따른 트랙터 가격 비교

트랙터의 용도는 대게 비슷하지만 어떻게 사용할지에 따라서 가격대를 조금은 낮출 수 있습니다. 물론 트랙터를 고를 때는 농장의 크기와 유형을 보고 적합한 트랙터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단시간 사용하시면서 큰 마력이 필요하지 않다면 지붕만 있는 트랙터를 선택하시면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반대로 장시간 사용해야 되고 야외 환경에 영향을 받지 않고 일을 해야 한다면 실내가 있어 휴식할 수 있는 트랙터를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쟁기질이나 경작 등의 일을 하기 위해서는 높은 마력과 용량을 가진 트랙터를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반대로 잔디를 깎거나 농작물을 운반하는 용도라면 소형 트랙터를 선택하시는 것이 트랙터 가격을 비교적 낮출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트랙터 중고 가격 안내

트랙터는 비교적 고가이다 보니 신규보다는 중고를 찾는 비율이 높습니다. 연식이 오래되고 마력이 낮은 경우 1천만 원 아래에서도 중고 트랙터 가격을 찾아볼 수 있기 때문에 소형 트랙터가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중고 트랙터 가격도 살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대동 3503 트랙터의 경우 매매 400만 원, 대동 35마력 트랙터의 경우 매매 680만 원, LS 60마력 트랙터의 경우 매매 가격이 약 1천만 원 중반대에 형성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트랙터 중고 시장을 통해 더 많은 가격 정보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트랙터 중고 시장 가격 보기>

 

 

평생 할 수 있는 직업 모음 65세 이상 늙어서도 가능한 추천 직업

평생 할 수 있는 직업 모음 65세 이상 늙어서도 가능한 직업 평생 할 수 있는 직업을 찾고 계신 분들이 라면 현재 나이가 어디쯤이신가요. 젊은 나이게 진로를 찾기 위한 분들일 수 있고 노년기

growingego.com

 

농막 기준 벌금 불법 증축 및 주거용 사용시

농막 기준 벌금 불법 증축 및 주거용 사용 시 최근 농막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불법 증축이나 주거용으로 사용하는 사례가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농막은 그 설치 기준과 목적에 맞게 사

growingego.com

대표적인 트랙터 브랜드별 가격표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소형 및 대형 트랙터를 구매를 고려하고 계시다면 국제, 대동, LS 의 트랙터 가격을 살펴보시고 비교해보신 후 구매를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