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반택 받는 법 CU나 GS 수령 방법 알아보기

by 빠른체크 2023. 6. 3.

반택 받는 법 CU나 GS 수령 방법 알아보기

가까운 편의점을 통해 반값 택배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편의점 택배 수령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택배 도착 알림을 받고 해당 편의점에 가셔서 QR코드를 보여주면 되는데요. CU와 GS의 반택 받는 법을 통해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GS 반택 받는 법

 

 

 

 

 

 

만약 누군가가 GS 반값 택배를 이용해서 택배를 보냈다면 어떻게 수령할 수 있을까요. 수령 방법도 간단합니다. 택배가 편의점에 도착했다면 카톡으로 알림이 도착 알림 메시지가 올 겁니다. 메시지를 확인하신 후 택배를 보낸 사람이 지정한 도착 편의점에 가셔서 직원에게 QR코드를 보여주면 택배를 수령할 수 있습니다.

 

주의하실 점은 택배가 도착하고 3일 동안만 해당 편의점에서 보관하게 됩니다. 따라서 택배가 올 때가 되었는데 오지 않고 있다면 편의점에 가셔서 문의를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GS 편의점의 경우 택배비는 1,600원부터 10kg 이하까지는 2,100원에 택배를 발송할 수 있습니다. 비회원도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방법도 접수-중량측정-배송정보입력-도착점포선택-운임확인-운송장 출력으로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처음 하시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GS 택배 받아주는 편의점 찾기

GS 편의점을 통해 반택을 이용하실 경우 택배 발송이 가능한 편의점을 먼저 찾으셔야 합니다. 해당 편의점에 포스트박스가 설치되어 있어야 택배 발송이 가능합니다. 반값택배 이용가능한 GS 편의점 찾기를 이용하시면 가까운 곳의 편의점을 쉽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CU 반택 받는 법

CU 편의점의 경우 최저 3200원에 택배 이용이 가능합니다. 중량과 지역에 따라서 택배 요금은 조금씩 달라집니다. CU 편의점에 택배물이 도착했다면 편의점 직원에게 QR코드를 보여주고 택배를 수령하시면 됩니다. CU의 경우 4일 이내 택배 미수령 시 다시 반송되기 때문에 물건이 도착했다면 4일을 넘기지 않아야 해당 편의점에서 택배 수령이 가능합니다.

 

CU 택배 받아주는 편의점 찾기

 

 

 

 

 

 

CU에 택배물이 올 예정이나 또는 편의점의 통해 반택을 이용하실 경우 택배 서비스가 이용가능한 편의점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편의점 이름으로 검색을 하거나 주변 명칭을 검색해서 가까운 편의점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이사 전기 요금 정산 방법 명의 변경 필요할 때

이사 전기 요금 정산 방법 명의 변경 필요할 때 이사를 갈 때 꼭 챙겨야 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이사 당일까지 사용한 전기 요금을 정산하는 것입니다. 이사를 가시는 분들이라면 전기 요금 정

growingego.com

 

반택 받는 법 정리

주변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CU나 GS 편의점을 이용하면 기존 택배비의 반값 정도로 택배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택배가 해당 편의점에 도착한 경우 고객 확인용 QR코드를 편의점 직원에게 보여주고 수령하시면 됩니다.
  • 특히 택배 배송 상태나 현황을 문자로 받아보실 수 있기 때문에 편의점에 택배가 도착했는지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참고로 일반 택배에 비해 편의점 반값택배는 배송기간이 다소 긴 편입니다. 
  • CU의 경우 6일까지도 걸릴 수 있기 때문에 여유 있게 기다리시는 것이 좋습니다.

편의점 반택 받는 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편의점 택배를 받을 일이 있다면 위의 수령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