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옆구리 살 빼기 방법 안 빠지는 이유가 있다

by 빠른체크 2024. 4. 17.

옆구리 살 빼기 방법 안 빠지는 이유가 있다

살이 빠지는데도 순서가 있습니다. 옆구리살은 그 순서가 뒤에 위치합니다. 때문에 옆구리살을 아무리 빼려고 해도 쉽게 빼지 못하고 중간에 포기하게 되는 것입니다. 하지만 옆구리살 빼는데 가장 효과 빠르고 좋은 방법을 이용하시면 아름다운 허리 라인을 만드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목차

1. 옆구리 살 빼기 힘든가요 

2. 옆구리살 안빠지는 이유

3. 옆구리살 빠지는 순서

4. 옆구리살 빼는 운동

 

 

 

 

옆구리 살 빼기 힘든가요

옆구리살을 어떻게 하면 뺄 수 있을까요. 물론 특정 부위만 골라서 살을 빼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참고로 옆구리살은 빼기가 힘듭니다. 물론 우리는 어떻게 해야 옆구리살을 뺄 수 있는지 그 답을 알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바로 다이어트와 운동입니다.

 

이 2가지 방법이 절대적인 방법으로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 방법이지만 다른 방법은 없을까 많이 찾아보시곤 합니다. 왜 그럴까요. 답을 알고 있으면서 다른 방법을 찾는다는 것은 알고 있는 답이 사실 지루하고 어려운 방법이기 때문일 것입니다. 때문에 조금 쉽고 빠른 방법이 없는지 찾아보는 것이죠

 

옆구리살은 허리 라인을 만드는 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연인사이에서는 러브핸들이라고 불리지만 뱃살만큼이나 빼기 힘든 부분이기도 합니다. 남자분들은 뱃살이나 옆구리살을 크게 신경 쓰지 않지만, 여성분들에게는 스트레스의 대상이 되기도 합니다. 지방이 쌓이는 건 순식간인데 아무리 빼려고 해도 쉽게 빠지지 않는 곳 역시 옆구리살입니다. 

 

한달 10kg 감량 방법, 연예인도 성공한 다이어트 식단 공개

한 달 10kg 감량 방법, 연예인도 성공한 다이어트 식단 공개 많은 연예인들은 한 달에 10kg 가까운 체중 감량에 성공하곤 합니다. 단기간에 이렇게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었던 비결은 무엇일까요

growingego.com

 

옆구리살 안 빠지는 이유

복부 및 옆구리살 때문에 다이어트를 해보신 분들은 아무리 열심히 해도 티가 나지 않는 것을 경험하곤 합니다. 바로 살 빠지는데도 순서가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복부 옆구리살은 살이 빠지는 순서가 다른 신체 부위에 비해 뒤에 위치하는 만큼 다이어트를 꾸준히 오래 지속해야 체중감량 효과를 보게 됩니다. 살이 빠지는 순서를 살펴보고, 어디서부터 내 모습에 변화가 생기는지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얼굴살과 팔뚝, 가슴에 살이 빠진 게 느껴진다면 그다음은 복부, 옆구리살이 빠질 차례입니다.

옆구리살 빠지는 순서

살이 찌고 빠지는데도 신체부위마다 순서가 있습니다. 때문에 우리는 눈바디로도 어느 정도 살이 쪘는지 빠졌는지를 예측할 수 있는 것이죠.

 

살찌는 순서를 먼저 살펴보면 가장 먼저 찌는 곳은 엉덩이입니다. 그다음으로 허벅지, 복부, 가슴, 팔뚝, 얼굴 순으로 살이 찌게 됩니다. 즉, 우리는 얼굴을 평소에 가장 많이 들여다보지 살이 가장 늦게 찌기 때문에 얼굴은 멀쩡한데 몸만 찌고 있는 것을 경험하게 됩니다.

 

살이 빠지는 순서는 살이 찌는 순서의 반대입니다. 즉 가장 먼저 살이 빠지는 곳은 얼굴이며 그다음으로 팔뚝, 가슴, 복부, 허벅지, 엉덩이 순으로 살이 빠지게 됩니다. 때문에 갑자기 살을 빼신 분들을 보면 얼굴살이 홀쭉해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옆구리살은 복부에 해당되는 부위로 사실상 다른 부위에 비해 뒤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복부에 이르기까지 꾸준히 다이어트와 체중감량을 해주셔야 옆구리살과 복부에 살이 빠지는 것을 경험하게 됩니다.

 

단기간에 피부 하얘지는 법 베스트 총정리

단기간에 피부 하얘지는 법 우리의 피부는 유전적인 요인에 의해서 피부가 검기도 하지만, 자외선 노출이나 관리를 제대로 못해서 피부가 어두워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화사하고 밝은 톤의 피

growingego.com

 

옆구리살 빼는 최고의 운동

옆구리살을 빼는데 효과적인 운동법은 많습니다. 요즘에는 유튜브만 보더라도 엄청나게 많은 다이어트 영상을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꾸준히 실천하는 게 중요합니다. 집에서도 할 수 있는 홈트 운동 중 옆구리살 빼는데 도움이 되는 운동을 살펴보겠습니다. 운동방법을 선택하시면 운동사진과 함께 따라 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사이드 레그 레이즈는 옆구리살을 빼는데 최고의 운동으로 알려져 있으며, 골반 라인까지 함께 잡아줄 수 있는 운동인만큼 꾸준히 운동을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옆구리살 빼는 운동

옆구리살 자체를 빼기 위해서는 유산소 운동을 하는 것이 좋지만, 옆구리 근육량을 늘려줘서 탄탄한 몸매를 가꾸는 운동 방법도 있습니다. 바로 힐터치라는 운동으로 유산소 운동과는 다른 근육운동입니다. 옆구리 근육 단련에 최적화된 운동방법입니다. 힐터치는 누워서 손으로 양발 뒤꿈치를 터치하는 운동방법으로, 유튜브나 인터넷에 검색해보시면 쉽게 따라 하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플랭크나 사이드 레그 레이즈 등 아래와 같은 운동 방법도 옆구리살을 빼는데 도움이 되는 효과적인 운동방법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간단한 동작이지만 확실하게" 누워서도 예쁜 골반라인 만들기

헬스장에는 런닝머신만큼이나 남녀노소 꾸준한 사랑을 받는 운동이 몇 가지 있다. 대표적으로 팔뚝살을 위한 '킥 백', 어깨 운동인 사이드 '래터럴 레이즈', 허벅지 안쪽을 단련하는 '힙 어덕션'

www.hankookilbo.com

 

옆구리살 빼야 하는 시기

사람마다 자신의 몸을 보고 느끼는 감정이 다르겠지만, 일반적으로 옆구리살이 2cm 이상 잡힌다면 관리를 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물론 살을 빼야 하는 정해져 있는 시기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연인사이에서는 2cm 이상이 되어도 귀엽고 사랑스럽게 느껴질 수 있는 부위가 옆구리살입니다. 하지만 여자의 입장이라면 다릅니다. 때문에 옆구리 살이 잡히고 신경 쓰인다는 느낌이 든다면 체중감량 등 관리를 시작해야 할 때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파란통 다이어트 100원의 효과 최저가 알아보기>

옆구리살 빼기 어떻게 하면 되는지 가장 좋은 운동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살이 찌고 빠지는데도 순서가 있습니다. 우리가 옆구리살이 안 빠진다고 느끼는 이유 또한 이 순서와도 연관이 있습니다. 꾸준한 운동과 다이어트를 통해 이쁜 허리라인을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