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000만원 가성비 중고차 인기 베스트 및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안내

by 빠른체크 2022. 11. 18.

1000만 원 가성비 중고차 알아보기

이 글에서는 1,000만 원 정도의 가격으로 가성비 있는 중고차를 구매하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추천 목록에 대해 안내하고 있습니다. 1000만 원이 중고차를 구매하기에 적은 금액은 아닙니다. 그만큼 선택의 폭도 넓습니다. 어떤 차가 좋은지 가성비 있고 저렴한 중고차에 대해 알아봅니다

 

모닝, 스파크 등 경차

가장 먼저 생각해볼 부분은 바로 경차입니다. 중고차는 보통 출퇴근 차량이나 차를 처음 구입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습니다. 경차는 1000만 원 이하라는 가격적인 면에서도 가성비가 있지만 그에 못지않은 무시할 수 없는 다양한 혜택들이 있습니다.

 

경차가 가성비가 있다는 말이 바로 이런 혜택 때문에 나오기도 하는데요.

 

차량가의 2%를 면제받을 수 있는 취득세와 등록세, 일반 2천 cc 중형차의 5분의 1에 해당하는 자동차세, 공영주차장 50% 할인, 고속도로 통행료 50% 할인, 자동차 10부제 제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실 이러한 혜택은 실제로 차를 운행하신 분들이라면 얼마나 크게 작용하는지 아실 겁니다. 1000만 원 이하에서 가성비 있는 중고차를 생각하신다면 당연히 경차가 가장 먼저입니다.

 

> 경차 중고차 실시간 시세 보기

 

 

소형 이상급 가성비 중고차

아반떼급 이상의 소형 또는 준중형급 중고차 또한 1000만 원 이하에서 구매가 가능하기도 합니다. 다만 아무래도 연식이 좀 되었거나 주행거리가 많이 나온 차량들인 경우가 많습니다. 

 

만약 중고차를 구입하고 그래도 장기간 탈 생각이라면 가격만 보기보다는 연식과 km 수를 함께 보셔야 합니다. 이런 부분을 신경 쓰지 않으면 차량 가는 저렴하게 구입하더라도 나중에 유지나 수리비가 많이 나올 수 있습니다.

 

소형 이상급에서 가성비 있는 중고차로는 k3, k5, 아반떼, 소나타, sm3 등이 있습니다. 물론 더 높은 등급의 차도 가능하지만 추천드리기는 어렵습니다. 또한 가능하면 현대나 기아차에서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소형 이상급 가성비 중고차 시세 보기

 

중고차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중고차 구매 사이트는 여러 곳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현대자동차에서 중고차 사업을 하면서 관련 사이트를 안내해주고 있습니다. 자동차 제조사인만큼 아무래도 믿고 알아볼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중고차에 대한 경매나 판매, 구입까지 편리하고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습니다. 잘못된 허위 정보로 차량 구입 시 문제가 생기는 일이 없기 때문에 다른 사이트보다 신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외에도 중고차 사이트로 이름이 널리 알려지고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사이트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중고차 구매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실비 보험 후 보험 청구 가능할까 한번에 청구하기 방법

▶제네시스 g80 풀옵션 가격 정보 및 카달로그 가격표 안내

▶qm6 사면 안되는 이유 사지 마세요 왜그럴까


1000만 원 가성비 중고차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경차 및 소형, 준중형급에서 찾아보시기 바라며, 인터넷 중고차 사이트를 이용할 때는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