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까운 로또 판매점 찾기 1등 당첨 배출 지점은 어디일까

by 빠른체크 2022. 11. 16.

가까운 로또 판매점 찾기

주변에 가까운 로또 판매점을 쉽게 찾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매번 이용하는 곳이 있다면 상관이 없지만 타 지역에 있거나 모르는 지역에 있는 경우 손쉽게 근처에 있는 로또 판매점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내 주변 로또 판매점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동행 복권 홈페이지 근처 로또 판매점 찾기

동행 복권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가까운 근처 로또 판매점 외에 다양한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먼저 홈페이지 상단 판매점을 선택해서 지역별로 로또 복권 판매점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우리에게 가장 익숙한 로또 외에도, 연금복권, 전자복권, 즉석식 인쇄복권 등 복권 정보 및 구입 방법, 당첨결과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복권 관련해서 대표 공식 사이트로 보시면 됩니다. 다만 판매점 찾기에서 당첨 등수 배출 현황에 대해서는 확인이 어렵기 때문에 이 부분은 아래 어플 설치를 이용하시면 1등이 나온 판매점을 쉽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1등 로또 판매점 찾기 어플 설치

로또를 자주 하시는 분들이라면 로또마니아 어플을 이용하시면 주변 판매점 찾기는 물론 1등 당첨 지점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왕이면 1등이 나온 판매점을 이용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앱스토어 또는 안드로이드용 모두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자신의 스마트폰 운영체제에 맞는 어플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로또매니아 - Google Play 앱

로또복권 당첨확인.대한민국 로또복권을 편리하게 관리하고 즐길 수 있는 앱입니다. 여러분 모두의 로또 대박을 기원합니다.

play.google.com

로또 번호 분석은 물론, 번호 생성, 주변 판매점 찾기, 당첨 판매점 확인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어플입니다.

 

가까운 로또 판매점이 없을 경우

로또는 굳이 주변 판매점을 찾지 않아도 온라인으로도 쉽게 구입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또한 1등 당첨된 경우가 많기 때문에 주변에 가까운 로또 판매점을 찾지 못한 경우는 차라리 온라인 복권 구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만, 주당 5천 원으로 제한되어있습니다. 온라인 복권 구매 방법은 동행 복권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온라인 구매 방법 또한 어렵지 않기 때문에 손쉽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 부자 순위 2022 포브스가 선정한 1위는?

 

 

로또 세금 확인하기

누구나 한번쯤 꿈꾸는 로또 1등 당첨, 만약 1등에 당첨된다면 내가 가져가는 실수령액은 얼마나 될까요. 로또 당첨 시 세금을 떼고 실수령액을 받게 되는데 5만 원 이하에 대해서는 세율 적용이 없이 그대로 수령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5만원 초과일 경우 관련 세금이 부과되게 됩니다. 이때 3억 원 이하까지는 기타 소득세 20%, 지방소득세 2%가 부과되지만 3억 원이 초과되는 경우 기타 소득세 30%, 지방소득세 3%가 적용됩니다.

 

즉, 보통 1등 당첨금이 3억 원을 초과하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보통은 33% 이상의 세금을 떼게 됩니다. 로또 세금 계산기를 통해 미리 한번 계산해보시면 간편하게 실수령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까운 로또 판매점을 쉽게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1등이 나온 판매점이 어디인지 알아보시고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