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국 부자 순위 2022 포브스가 선정한 1위는?

by 빠른체크 2022. 11. 15.

한국 부자 순위 2022 포브스가 선정한 1위는?

포브스에서는 매년 한국 부자 순위를 발표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뿐 아니라 세계 부자 순위로 함께 발표하고 있는데요. 2022 한국 부자 순위에는 어떤 기업들의 총수가 올라와있을까요. 지금 바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 부자 순위 2022

2022 포브스에서 발표한 한국 부자 순위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영어로 korea's Richest People라고 표현하고 있는데요. 전체 순, 나이순, 여성별로 필터링해서 한국 부자 순위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포브스 선정 한국 부자 순위 바로가기

 

아래 사진에서 볼 수 있는 것과 같이 카카오 김범수 의장을 시작으로 삼성이나 현대와 같은 대기업의 총수들이 자리 잡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카카오 김범수 의장의 경우 이번 4월 처음으로 1위에 오르면서 역대 최고 부자로 자리 잡았습니다.

나이순 한국 부자 순위

부자들 중에는 젊은 나이에 부자의 자리에 오른 사람들도 많습니다. 한국 부자 순위 top 50 위 중 나이가 젊은 순서대로 정렬을 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가장 젊은 나이는 40세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이순 한국 부자 순위

한국 부자 여성 순위

여성으로 부자에 오른 분들도 있죠. 전체 50위 순위 중에서 여성의 경우 5명이 이름을 올렸으며 그중 3명은 삼성가인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삼성 리움 미술관 관장을 역임했던 홍라희의 경우 전체 50위 중 6위라는 높은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한국 부자 여성 순위

▶무소득자 건강보험료 실제 납부액 계산 및 면제 방법

현실적인 결혼 비용 평균과 남자 여자 분담은 어느 정도 일까

오리털 패딩 세탁 건조 방법 만물상 소개 영상 보기


한국 부자 순위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전체적인 순위로 보면 우리에게 익숙한 카카오의 김범수 의장이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세계에는 많은 부자들이 있습니다. 우리나라 또한 알려지지 않은 비공식 부자들도 많고 연예인들의 재산 규모 또한 자산가나 기업가 못지않은 사람들도 많습니다. 재미로 살펴본 2022 한국 부자 순위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