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국립 현대 미술관 예약 없이 현장 접수 및 발권 방법

by 빠른체크 2023. 5. 19.

국립 현대 미술관 예약 없이 현장 접수 및 발권 방법

국립현대 미술관 미리 예약하지 못했더라도 현장 접수를 통해 티켓 발권으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이건희 컬렉션이 진행되기도 했던 국립 현대 미술관 예약 못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국립 현대 미술관 예약 없이 입장 방법

지난 3월 13일부터 국립현대 미술관 전시관람 예약 시스템이 개편되었습니다. 과거에는 비회원 예약이 가능했지만 이제는 회원가입 후 예약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예약을 못했더라도 현장 접수가 가능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또한 24세 이하 및 65세 이상 무료 대상자의 경우 무료대상본인이 예약한 경우라면 안내데스크 확인 없이 입장이 가능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국립현대미술관 예약 방법

국립현대미술관은 전시관람 예약시스템의 개편을 완료하고 2023년 3월 13일(월)부터 새로운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개편된 전시관람 예약시스템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이용에 참고하

www.mmca.go.kr

국립현대미술관은 우리나라 대표 현대 미술관 중 하나로 서울, 과천, 덕수궁, 청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각 지역별 운영 시간이나 전시 내용이 다르기 때문에 방문하실 분들은 전시장의 위치와 전시 내용을 확인하시고 예약 후 찾아가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국립 현대 미술관 예약 방법

국립 현대 미술관 예약 방법은 온라인 예약 시 회원가입 및 로그인-예약하기-전시미술관 선택-전시선택-예매하기-날짜선택-시간 및 회차 선택-권종 선택-결제-예약 완료 및 예매내역 확인 순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예약이 오픈되는 일정은 매우 월요일 오전 6시에 일주일 단위로 오픈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역별 전시 일정을 미리 확인해 보시고 예약해 보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예약 없이 현장 구매 가능 여부

국립 현대 미술관 온라인 사전 예약은 기본적으로 회원가입 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인터넷 환경이 어려우신 분들의 경우는 현장 구매도 가능합니다. 전시장 안내데스크에서 구매 후 종이 관람권에 찍힌 QR코드를 전시실 입구에서 QR검표기에 인식하신 후 입장이 가능하니 예약을 못하신 분들이라면 현장 구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국립 현대 미술관 관람료 안내

국립 현대 미술관 관람료는 지역별 전시장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서울의 경우 기획전시 개별권은 2천 원, 통합권은 5천 원이며, 청주는 현재 무료로 관람이 가능합니다. 과천의 경우 상설 전시는 무료, 기획 전시는 전시별 상이하며, 덕수궁 역시 전시별 관람료가 상이하기 때문에 예약 과정에서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실비 청구 한번에 하는 방법, 서류와 청구기간 알아보기

실비 청구 한 번에 하는 방법, 서류와 언제부터 할 수 있는지 청구기간 알아보기 실비 보험 청구 한 번에 몰아서 해도 상관없습니다. 요즘은 어플로 한 번에 처리를 해주기 때문에 방법도 아주

growingego.com

 

교통사고 한방병원 합의금 통원치료 비용 무료 조회

교통사고 한방병원 합의금 통원치료 비용 무료 조회 경미한 교통사고의 대부분은 통원치료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합의금을 높이기 위해 한방병원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한방병

growingego.com

 

현대카드 가족카드 애플페이 사용 신청 방법

현대카드 가족카드 애플페이 사용 신청 방법 현대 카드 가족카드는 장점이 매우 많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애플페이를 사용할 수 있게 되면서 많은 분들이 현대 가족카드를 찾고 있습니다. 가족

growingego.com


국립 현대 미술관 예약 없이 입장이 가능한지, 현장 접수를 통한 발권이 가능한지 알아봤습니다. 무료 전시가 많이 진행되는 곳인 만큼,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곤 하는데 온라인 예약이 어려우신 분들이나 사전 예약을 하지 못하신 분들은 현장 접수를 통해 예매 후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