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qm6 사면 안되는 이유 사지 마세요 왜그럴까

by 빠른체크 2022. 11. 14.

qm6 사면 안 되는 이유 사지 마세요 왜 그럴까

qm6를 구입하고자 인터넷을 검색해 보면 qm6 사면 안 되는 이유, qm6 사지 마세요 라는 글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어떤 문제점과 단점들이 있기에 이런 글들이 많이 올라와 있는 것일까요. 100% 만족할 수 있는 차량은 없지만 유독 qm6 차량에 대해서는 이런 단점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qm6 사면 안 되는 이유

Q M 식스는 르노 삼성 자동차 중 가장 인기 있는 모델입니다. 호불호 없는 디자인으로 시간이 지나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하지만 잘 찾아보면 어떠한 이유에서인지 qm6의 단점을 보여 주는 글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나는 건강보험료 얼마나 낼까

 

qm6 가격 방어 및 감가상각

먼저 qm6 사면 안 되는 이유로 가장 먼저 뽑히는 것은 중고차 가격 방어가 안 된다는 것입니다. 이는 qm6 뿐만이 아니라 중고차 시장에서 수요가 없는 차들은 보통 가격 방어가 잘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특히 대부분 현대 기아 차량을 선호하는 경향이 많기 때문에 qm6와 동급인 쏘렌토나 다른 중형 SUV 차량을 찾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qm6 차를 찾는 사람들이 없다 보니 내가 신차로 구매하고 중고차로 팔 경우에 가격 방어가 안 되고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를 해야 되는 큰 단점이 있습니다 

 

현재 qm6 중고차 시세를 확인해보시면 신차 가격과 얼마나 차이가 있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m6 현재 중고차 시세 보기

두 번째로 qm6 차량을 사면 안 되는 이유로 서비스센터 문제를 많이 뽑습니다. 차량을 이용하다가 문제가 생기면 점검을 받아야 하지만 서비스센터 대응이 너무 엉망이라는 말이 많습니다.

 

특히 차량을 자주 관리하시는 분들이 라면 문제가 생겼을 때 서비스센터를 자주 이용하실 겁니다. 하지만 매번 이용할 경우에 불만족스러움을 느낀다면 qm6 구매한 것을 후회하시게 될 것입니다.

 

특히 이 서비스센터에 대한 문제는 기존에 현대 기아 차를 이용하셨던 분들이라면 매우 크게 체감하실 수 있는 부분입니다. 이런 이유로 qm6나 르노삼성 자동차를 구매하면 안 되는 이유로 뽑습니다

 

▶무소득자는 건강보험료 0원이라고?

 

qm6 결함 및 리콜 문제

어떠한 차든지 100% 완벽한 차량은 없습니다 대부분에 작은 결함들을 갖고 있을 순 있습니다 Q M 식스 또한 차 자체에 결함들이 몇몇 군데 존재합니다. 특히 이러한 결함 문제는 그동안의 리콜 내용을 살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리콜 급의 큰 결함부터 단차 및 에어컨 작동 문제 등 차 자체의 결함들이 있습니다.

 

차의 결함 만으로 사면 안 되는 이유로 결론짓기는 어렵지만, 이러한 결함은 서비스센터를 찾아야 하는 문제와 연결됩니다. 

 

▶1년 미만 일하고 퇴직금 받는 법

 

낮은 토크 출력 고질병

qm6는 중형 suv에 속합니다. 사실 동급 대비 다른 제조사의 차량에 비해서는 옵션도 열악하고 차체도 크지 않은 편입니다. 하지만 중형 suv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특히 중형이라는 타이틀에 맞지 않는 낮은 토크 출력은 실제 오너분들이 느끼는 불편함 중 하나입니다.

 

중형 suv 차량이 갖는 차의 힘이 동급 대비 너무 떨어지다 보니 액셀을 밟아도 속도가 오르지 않는 등 불편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토크 출력 문제는 단순히 언덕이나 산을 오르지 않는다고 무시할 수 없는 부분입니다.

 

평지를 달릴 때에도 토크는 중요한 부분으로 작용합니다. 


qm6 사면 안 되는 이유, 사지 마세요라고 말하는 이유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사실 차량 디자인은 호불호가 갈리지 않지만 qm6 차량 구매에서는 호불호가 갈리는 편입니다. 차가 갖고 있는 고질병부터 단점들을 미리 살펴보시고 차량 구입을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