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얼굴 합치기 합성 사이트 안내 및 이용 방법

by 빠른체크 2022. 11. 29.

얼굴 합치기 합성 사이트 안내 및 이용 방법

얼굴이 잘 나온 2장의 사진만 있으면 아주 간단하게 이 둘을 교체하고 합성할 수 있습니다. 포토샵이나 어려운 프로그램을 이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누구나 하기 쉬운 얼굴 합치기 사이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봅니다

 

얼굴 합치기 합성 사이트

 

 

 

 

 

 

연예인이나 친구들의 사진만 있으면 서로 얼굴을 합성하고 교체할 수 있는 얼굴 합치기 사이트에 대해 알아봅니다. 이 사이트는 페이스 스왑이라는 사이트로 PhotoFunia라는 회사에서 제공해주고 있는 얼굴 합성 사이트입니다.

 

실제로 얼굴 합성을 해본 결과 굉장히 고퀄리티의 사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사이트를 이용하기 위해 페이스 스왑이라는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접속 후에 기본 이미지와 얼굴 이미지를 선택해서 이동 버튼을 누르면 서로 합성된 사진 결과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 스왑 - PhotoFunia

사진에서 얼굴 교환

photofunia.com

 

얼굴 합치기 사이트 이용 방법

얼굴 합성을 위해서는 동일한 비율과 동일한 각도로 찍힌 2장의 사진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서로 바라보는 방향이 다르거나 얼굴 크기가 너무 차이가 날 경우 합성이 제대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때문에 두 장의 사진에 나타난 얼굴 크기나 얼굴이 바라보고 있는 방향 등이 비슷한 사진을 선택하는 것이 좋은 결과물을 얻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연예인과 내 얼굴을 합성하거나 반려동물이 있다면 반려동물과 내 얼굴을 합성해서 바꿔보는 재미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얼굴 합성 어플

웹사이트 외에도 스마트폰에서도 간단하게 얼굴 합성할 수 있는 어플들도 많이 있습니다. 특히 동물과도 교체가 되기 때문에 유튜브나 온라인상에 자신의 모습을 올리는 것이 부담스러운 경우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비교적 많이 이용하는 얼굴 합치기 어플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 스냅챗 : 사진 및 영상 실시간 합성 및 촬영 지원
  • B612 : 얼굴 합성 지원, 다양한 필터 및 보정 효과
  • 마이크로소프트 페이스 스왑 : 얼굴 합성 지원 및 여러 명 얼굴 합성 가능
  • FaceApp : 노년 및 성별 교체 등 얼굴 합성 지원
  • Faceswap : 얼굴 합치기 및 다양한 스티커 및 필터 제공

> 우리 동네 공공 및 방범 cctv 확인 방법 안내

> 가까운 로또 판매점 찾기 1등 당첨 배출 지점은 어디일까

> 실비 보험 후 보험 청구 가능할까 한번에 청구하기 방법


얼굴 합치기 사이트 및 얼굴 합성 어플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러한 사이트나 어플은 다소 퀄리티가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보다 정교하고 퀄리티 있는 합성을 원할 때는 포토샵과 같은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