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임플란트 가격 싼 곳 1초만에 쉽게 찾는 방법

by 빠른체크 2022. 11. 23.

임플란트 가격 싼 곳

임플란트는 1개를 하더라도 가격 부담이 큰 만큼 가격 비교 사이트를 통해 대략적인 비용과 가격 싼 곳을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비싼 가격에 덤탱이 쓰는 것이 아닌가 걱정이 되신다면 아래 가격 비교 사이트를 통해 치과 임플란트 가격을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

 

임플란트 가격 비교 사이트

임플란트는 건강보험 혜택을 적용받더라도 1인당 2개로 제한됩니다. 특히 연령대가 낮아 보험 혜택을 적용받지 못할 경우는 가격에 대한 부담이 굉장히 커지게 됩니다. 

 

때문에 임플란트를 하기 위해 가격 싼 곳을 찾아보시곤 할 텐데요. 임플란트 가격 비교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대략적인 가격이 어느 정도인지 비교적 싼 곳은 어디인지 확인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 가격 비교로 대략적인 비용 알고 가자

 

만약 임플란트를 해야 돼서 치과병원이나 가격대를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보통 임플란트를 많이 하는 위치가 어금니나 앞니 또는 어르신분들의 경우는 전체를 진행하기도 합니다. 식립 개수가 많아질수록 가격 또한 높아지는 점을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 틀니 가격 비용 비교 

 

임플란트 가격 싼 곳 전부가 아니다

임플란트는 한번 할 경우 반영구적으로 계속 사용하는 부분입니다. 또한 우리 몸의 한 부분으로 음식물을 씹는 부분과 연관되어 일상생활에서 굉장히 많이 사용하는 부분입니다. 

 

이렇게 중요한 수술이기 때문에 단순히 가격만 보고 치과 병원을 결정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그럼 어떤 점을 주로 봐야 할까요.

 

임플란트를 위해 치과를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가격적인 면도 중요하지만 수술 경험이 많은 병원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임플란트는 신경 치료와 같이 예민하고 까다로운 수술입니다. 

 

가격 싼 곳 보다 풍부한 임상 경험을 갖춘 곳을 찾아야

 

물론 치과라 하면 의학적인 부분에서 깊게 알고 있을 테지만 실제 임상 경험이 풍부한 곳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임플란트를 했다고 하더라도 추후 관리적인 부분에서도 어떻게 케어를 해주는지 임플란트와 관련된 프로그램이 어떻게 구성되어있는지도 상담을 통해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가격 비교 사이트는 임플란트 금액대가 어느 정도인지 참고용으로 활용하시기 바라며, 가장 중요한 것은 전화상담을 하는 것도 좋지만 직접 병원을 2~3군데 이상 다니면서 직접 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 실비 보험 후 보험 청구 가능할까 한 번에 청구하기 방법

 

65세 이상 임플란트 가격

임플란트는 건강보험 의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대상은 65세 이상입니다. 그것도 1인당 2개까지만 제한됩니다.

 

65세 이상 임플란트 가격은 2개에 한해 30%로 1개당 본인부담금 36만 원입니다. 급여 적용이 2 개인만큼 3개부터는 비급여로 적용되어 65세 이상이더라도 비용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 때문에 2022년 올초에 건보 적용 임플란트 개수를 4개까지 확대한다는 이야기가 나오기도 했습니다.

 

 

노인 임플란트 4개 시술 부담금 '312만원→144만원'…치과계도 '들썩'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검토에 돌입한 '치과 임플란트 건강보험 적용 확대' 공약이 실현될 경우 만 65세 이...

www.sedaily.com

 

만약 65세 이상으로 치아 4개를 이식받는다고 할 경우에 건보 적용 2개, 미적용 2개에 대해 총 312만 원의 본인 부담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65세 이전이라면 4개에 대한 시술 시 480만 원이 될 것이라고 보도된 적이 있습니다.

 

임플란트 틀니와 일반 틀니 비교 안내

임플란트를 고려하고 계시다면 임플란트 틀니와 일반 틀니와도 함께 생각해보시면 좋습니다. 가격적인 부분에서는 당연히 임플란트-임플란트 틀니-일반 틀니 순으로 가격대가 낮아지지만, 치아의 한 부분인 만큼 가격만 놓고 비교할 수는 없습니다

 

만약 가격이 부담이 되신다면 좋은 대안이 되기도 합니다. 특히 임플란트에 대한 거부감이 있으시거나 많은 치아를 해야 하기 때문에 체력적으로 많은 소모가 될 것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임플란트 틀니도 함께 상담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일반 틀니의 장점과 임플란트의 장점만을 결합시켜 놓은 것으로 가격 부담이 되고, 임플란트 수술에 대한 거부감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알아두시면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 무소득자 건강보험료 실제 납부액 계산 및 면제 방법


임플란트 가격 싼 곳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65세 이상으로 3개 이상 식립이 필요한 경우, 또는 보험 적용대상이 되지 않아 가격 부담이 많으신 분들은 가격 비교 사이트를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